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제1회 이천시 청소년활동 아이디어 공모전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제1회 이천시 청소년활동 아이디어 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이사장 엄태준)은 청소년들의 환경변화에 부합한 양질의 청소년활동 프로그램을 발굴ㆍ제공하기 위해 시민들이 직접 청소년활동 발전방향에 대한 다양한 아이디어와 활동을 제안하는 ‘제1회 이천시청소년활동 아이디어 공모전’을 실시한다.

참여는 청소년활동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공모 분야는 청소년복지, 보호, 참여, 정책 등이며 이 외에도 자유롭게 제안하고 싶은 청소년분야가 있으면 공모할 수 있다.

공모방식은 영상, 카드뉴스, PPT 등 자유 형식으로 공모가능하며, 다음달 9일까지 전자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아이디어는 전문가 심사를 거쳐 총 6팀(최우수 1, 우수 2, 장려 3)을 선정하며 12월 중순경 수상작을 발표할 계획이다.

올해 수상작으로 선정된 6팀의 아이디어는 추후 이천시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에 반영하고 E-book 형태의 자료집으로 배포할 예정이다.

이천시청소년육성재단 남상오 대표이사는 “올해 최초로 시작하는 아이디어 공모전을 통해 지역사회시민들의 청소년활동에 대한 다양한 의견들을 수렴해 청소년들에게 필요한 역량들을 증진할 수 있는 양질의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보급해 지역사회와 함께 발전하는 재단이 되도록 힘쓰겠다”고 밝혔다.

이천=김정오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