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소용 휴대폰 충전기 전문제조회사인 ㈜정인일렉텍(대표 임동인)에서 무인 휴대폰 충전보관함을 개발해 신제품을 출시했다.
그동안 휴대폰 배터리가 방전돼 충전을 하기 위해 각 업소 및 관공서 프론트에 맡겼을 때 고객입장에서는 고가의 휴대폰과 개인의 정보유출 등에 대한 불안감으로 불편을 겪어야 했다. 휴대폰을 충전해주는 카페 및 업소 주인 및 직원들 또한 고가의 휴대폰이 없어지거나 바뀔 것에 대한 걱정과 함께 다른 업무를 처리하는데 지장을 주기도 했다.
이번 큐브온 무인휴대폰충전보관함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이러한 불편을 해소하게 됐다. 이 제품의 특징은 휴대폰 충전 시 디지털 락카키로 잠궈 안전하게 충전 후 다시 초기 비밀번호 4자리를 입력해 충전 보관함을 열어 본인의 휴대폰을 꺼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퀄컴3.0 충전 회로 적용으로 고속충전이 가능하고, 충전케이블 3가지 (C타입, 5핀, 아이폰)를 구성함으로써 모든 기종의 휴대폰 충전이 가능하다. 충전케이블 도난방지 기능과 충전케이블 고장 시 케이블을 간편하게 교체할 수 있는 기능도 포함돼 있다.
㈜정인일렉텍 임동인 대표는 “㈜정인일렉텍은 1996년 설립한 벤처기업으로 벤처인증, 이노비즈 인증기업으로 그동안 스마트폰 주변기기, 자동차용품, 악세사리 등을 개발하여 직접 생산제조 하는 미래지향적인 기업”이라면서 “㈜정인일렉텍 큐브온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편의와 감동을 줄 수 있는 제품 개발로 미래지향적이고 가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부천=오세광기자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