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 봄ㆍ여름 시즌 맞아 신제품 출시
㈜한샘 봄ㆍ여름 시즌 맞아 신제품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샘 바흐 인피니모드 파스텔블루

㈜한샘이 봄ㆍ여름시즌을 맞아 인테리어 가구 신상품과 부엌가구 신제품 등을 선보였다.



■ 거실

최근 거실이 휴식과 여가, 재택근무, 자녀 교육 등 ‘집의 중심’이 되는 트렌드를 반영, 더 아늑한 휴식 공간을 제공하고 다양한 용도로 활용 될 수 있는 기능성에 초점을 맞췄다. 거실 가구 신제품 ‘바흐 인피니모드2’ 소파는 강한 내구성과 촉촉한 촉감을 지닌 기능성 패브릭이 적용됐다. 발수력이 우수하고 얼룩도 손쉽게 지울 수 있는 이지클린 기능으로 손쉬운 관리가 가능하다. 파스텔 블루와 더스티 핑크 등 5가지의 파스텔톤 컬러가 주는 패브릭 소파 특유의 따뜻한 느낌으로 집안 분위기를 아늑하게 연출할 수 있다.

 

안산-한샘 플렉스Z 서재가구 세트
한샘 플렉스Z 서재가구 세트

■침실

침실 가구는 호텔 같은 침실을 연출할 수 있는 무채색 계열의 뉴트럴톤 침대와 붙박이장 제품을 선보였다. 유로 부티크 침실세트는 크림화이트와 오션그레이 2가지 색상으로 모던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볼륨감 있는 가죽 쿠션헤드와 세트로 구성 할 수 있는 전용 벽패널로 침실 한쪽 벽면을 호텔형 인테리어로 꾸밀 수 있다. 붙박이장 신제품 유로 스케치는 기존 라이트그레이 색상에 샌드, 머드, 트윌 크림 등 3가지 컬러를 더해 다양한 조합의 침실을 꾸밀 수 있다.

한샘 러프우드 메인

■서재

서재 가구는 높아지는 온라인 수업과 재택근무 수요에 맞춰 중고등학생부터 성인까지 모두 사용할 수 있는 ‘플렉스Z(Plex Z)’ 책상 세트를 출시 했다. ‘플렉스Z(Plex Z)’는 용도와 연령대, 설치 공간에 맞춰 크기와 기능을 세분화한 일반책상과 컴퓨터책상, 수납책상 세트 등 3가지 모듈로 선보였다. 좁은 서재공간이나 원룸에서 공간을 분리 할 수 있는 파티션 기능으로 효율적인 공간 활용이 가능하다. 모니터 선반과 PC장, 조명, 데스크패드 등 다채로운 악세서리를 구현할 수 있다. 서랍장과 침대, 화장대 등으로 함께 선보이는 ‘플렉스Z(Plex Z)’의 다양한 상품 구색으로 통일된 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부엌

부엌 신제품 유로 베일은 알루미늄 프레임 타입을 기반으로 전면을 열과 스크레치에 강한 표면제로 마감, 내구성을 높였다. 라이트ㆍ러프ㆍ다크 우드 등 다양한 무늬목 컬러를 통해 실제 목재와 같은 질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유로 그레이스는 전면을 새틴 유리 소재를 적용, 빛에 따라 달라지는 다양한 컬러 감이 연출되며 유로 레더는 가죽과 유사한 질감의 표면 마감으로 더욱 고급스런 느낌을 준다. 도어는 알루미늄 프레임 타입과 라미네이트 소재 등을 사용, 표면 질감을 다양화했고 색상도 기존 10종을 단종하고 신규 13종의 컬러를 새로 출시했다.

한샘 유로 그레이스-포레스트

안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