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랜드 아기 판다 푸바오…첫 생일 맞아 ‘해피 판다 위크’ 진행
에버랜드 아기 판다 푸바오…첫 생일 맞아 ‘해피 판다 위크’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버랜드 판다월드 아이바오(어미)와 푸바오(딸)
에버랜드 판다월드 아이바오(어미)와 푸바오(딸)

에버랜드가 국내 최초 아기 판다인 푸바오의 첫 생일을 앞두고 고객들과 함께 하는 ‘해피 판다 위크’를 7월 한달 동안 진행한다.

‘해피 판다 위크’ 기간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선 판다 가족 생일을 축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이 펼쳐진다.

먼저 오는 20일 푸바오 첫 생일파티가 열려 사전 SNS 이벤트를 통해 초청된 고객들과 함께 푸바오 돌잡이 시간이 준비된다.

생일파티 고객 초청은 오는 9일부터 ‘에버랜드’와 ‘뿌빠TV’ 등 유튜브 채널을 통해 댓글 이벤트로 진행된다.

온라인 댓글 이벤트도 오는 12일부터 에버랜드 SNS 채널을 통해 운영된다.

판다 사육사들에게 푸바오 관련 평소 궁금했던 내용을 실시간 댓글로 물어 보며 소통하는 라이브방송이 에버랜드 유튜브 채널을 통해 펼쳐진다.

아기판다 분만실, 대나무 저장고 등 일반인이 들어갈 수 없는 판다월드의 시크릿 공간을 사육사와 함께 탐방해보는 ‘판다스틱 홈 투어’ 프로그램도 오는 10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진행된다.

‘판다스틱 홈 투어’는 에버랜드 홈페이지 사전 예약을 통해 매일 3팀 한정으로 이어진다.

참가자들에게는 지난 1년 동안의 푸바오 성장일기를 담은 포토북과 판다 상품 교환권, 판다월드 및 사파리월드 우선탑승권 등이 주어진다.

자세한 내용은 에버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해 7월 에버랜드 판다월드에서 197g으로 태어난 암컷 아기판다 푸바오는 1년이 지난 현재 몸무게가 약 39kg로 건강하게 자라고 있다. 용인=강한수ㆍ김현수기자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