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 "이재명 지사와의 포옹 희비가 교차했다"
[영상]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 "이재명 지사와의 포옹 희비가 교차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의회 장현국 의장은 8일 본사 스튜디오에서 인터뷰를 진행했다.

최근 이슈였던 이재명 지사와의 일들과 앞으로의 포부를 솔직하게 이야기했다.

영상=곽민규·민경찬PD · 이은환 인턴PD

 


관련기사
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 “도민중심 의정활동 기반 마련 전력” “우리 경기도민들이 주변을 볼 때 ‘내 곁에 의회가 있구나’라고 안심할 수 있는 ‘도민중심 경기도의회’를 만들도록 전력을 다하겠습니다.”장현국 경기도의회 의장(더불어민주당·수원7)은 8일 경기일보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영상 인터뷰에서 “내년 초 전부 개정된 지방자치법 시행에 따라 지방의회 인사권 독립 등 제도와 기반이 마련되는 만큼 도민의 욕구를 충족시키는 의정활동 펼칠 수 있도록 더욱 집중하겠다”며 이같이 말했다.장현국 의장은 ‘사람중심 민생중심 의회다운 의회’라는 의정철학을 바탕으로 지역과 도민을 위한 의정활동의 제도적 기반을 마

댓글 운영기준

경기일보 뉴스 댓글은 이용자 여러분들의 자유로운 의견을 나누는 공간입니다.
건전한 여론 형성과 원활한 이용을 위해, 아래와 같은 사항은 삭제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경기일보 댓글 삭제 기준
  1. 기사 내용이나 주제와 무관한 글
  2. 특정 기관이나 상품을 광고·홍보하기 위한 글
  3. 불량한, 또는 저속한 언어를 사용한 글
  4. 타인에 대한 모욕, 비방, 비난 등이 포함된 글
  5. 읽는 이로 하여금 수치심, 공포감, 혐오감 등을 느끼게 하는 글
  6. 타인을 사칭하거나 아이디 도용, 차용 등 개인정보와 사생활을 침해한 글

위의 내용에 명시되어 있지 않더라도 불법적인 내용이거나 공익에 반하는 경우, 작성자의 동의없이 선 삭제조치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우리지역 추천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