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열 이원구 인기투표, 15일 오후 7시까지 진행 "당신의 선택은?"
김기열 이원구 인기투표, 15일 오후 7시까지 진행 "당신의 선택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기열 이원구 인기투표, 15일 오후 7시까지 진행 "당신의 선택은?"

개그맨 김기열이 지난 12일 방송된 KBS 2TV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네가지'에서 이원구에게 인기투표 승부를 제안했다.

김기열은 이날 방송에서 "어느 날 김원효가 와서 '너는 인기순위 4위가 아니라 5위다'라는 말로 굴욕을 줬다"며 "내가 연예인 중 일반인에 가깝지만 이원구는 그냥 일반인이다. 이원구는 객석에 앉아 있는 게 자연스럽다"는 말과 함께 인기투표를 제안했다.

그러자 김기열은 이원구와의 인기투표 대결에서 패배하면 '네가지' 자리를 내주겠다고 선언하며 자신감을 보였다.

양상국은 자신의 트위터에 "지금 '개콘' 게시판에서 김기열-이원구 인기투표 중!!! 많은 참여 부탁 드려요. 과연 승자는 누가 될지"라는 글을 올려 인기투표를 독려하고 나섰다.

KBS '개그콘서트' 홈페이지에서 진행되고 있는 김기열과 이원구의 인기투표는 오는 15일 오후 7시까지 진행된다. 인기투표 결과는 다음주 방송 때까지 공개되지 않을 예정이다.

김기열 이원구 인기투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기열 이원구 인기투표 둘 다 비슷비슷할텐데", "김기열 이원구 인기투표 김기열 네가지 자리 뺏기면 어떡해", "김기열 이원구 인기투표 근데 이원구는 진짜 모르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김기열 이원구 인기투표, KBS 공식 홈페이지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연예 24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