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0 촬영 후기 "특이한 제 이름걸고…" 조작설 '일축'

안녕하세요 이0 촬영 후기 "특이한 제 이름걸고…" 조작설 '일축'

'안녕하세요' 숫자이름녀 '이0'씨가 방송 출연후기로 조작논란을 일축했다.

이0 씨는 지난 9일 '안녕하세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촬영 후기를 전했다. 이0씨는 "너무 갑작스럽게 출연하게 돼 저나 가족이나 많이 당황했어요. 지금까지 이름을 숨기며 살아왔는데 전 국민에게 당당히 밝히고 나니 후련합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아빠를 많이 원망하면서 살아왔는데, 아빠의 사랑을 많이 느끼게 되는 계기가 됐습니다. 녹화장에서 이영자 씨나 신동엽 씨, 정찬우 씨, 김태균 씨 모두들 녹화가 끝났는데도 진심으로 저의 고민을 걱정해주셔서 감사했고, 감동했습니다"라고 뒷얘기를 전하기도 했다.

특히 이0씨는 '안녕하세요' 조작방송 논란에 대해 "'안녕하세요' 프로그램이 조작방송이라는 얘기를 들은 적이 있는데 제 이름 걸고 말씀드리겠습니다. 정~말 있는 그대로의 사실을 바탕으로 방송하거든요!"라고 해명에 나서 눈길을 끌었다.

이에 앞서 이0씨는 지난 8일 방송된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해 화제가 됐다. 성은 이씨고 이름은 0이라는 독특한 이름 때문.

방송 이후 이0씨의 이름은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상위권에 오르는 등 온라인 상에서 화제를 모았다.

안녕하세요 이0 촬영 후기를 접한 누리꾼들은 "안녕하세요 이0 촬영 후기까지 남기고 대단하네", "안녕하세요 이0 촬영 후기 다시 봐도 신기한 저 이름", "안녕하세요 이0 촬영 후기 1승 못 해 아쉬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