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효리 배드걸 공개하자마자 음원차트 올킬… "섹시퀸의 귀환"
이효리 '배드걸'이 공개되자마자 음원차트를 석권했다.
이효리는 21일 5집 앨범 타이틀곡 '배드걸'의 음원과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멜론, 엠넷닷컴, 벅스, 올레뮤직, 소리바다 등 주요 온라인 음원차트 정상을 '올킬'하며 위용을 과시했다.
이날 이효리는 타이틀곡 '배드걸'의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이효리는 다양한 모습의 '나쁜 여자'를 연기하고 있다. 이효리는 짙은 화장과 화려한 의상의 액세서리, 섹시하면서도 도발적인 표정 등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았다.
특히 이효리 배드걸 뮤직비디오에는 그룹 리쌍의 길과 모델 장윤주, 배우 김슬기가 카메오로 출연해 빛나는 존재감을 과시했다.
현재 온라인 음원차트에는 '배드걸'뿐만 아니라 이효리의 다른 곡이 대거 상위권에 진입하면서 인기몰이 중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6일 선공개되면서 차트 정상에 올랐던 '미스코리아'가 여전히 멜론 3위며 올레뮤직에서는 '러브 레이다' '홀리 졸리 버스' '내가 미워요' '사랑의 부도수표' 등 10곡이 10위권에 포함되는 무서운 저력을 발휘했다.
이 밖에 벅스 9곡, 소리바다에서 7곡, 엠넷닷컴에서는 6곡이 10위권에 랭크됐다.
이효리 배드걸 공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효리 배드걸 공개 역시 이효리", "이효리 배드걸 공개 이번 앨범 대박나길", "이효리 배드걸 공개 방송활동은 언제 볼 수 있나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효리는 오는 22일 엠넷 '이효리 쇼'를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이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이효리 배드걸 공개, 이효리 배드걸 티저영상 캡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