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리퍼블릭, 24일까지 최대 50% 할인… 겟잇뷰티 나온 그 제품도?

'네이처리퍼블릭'

네이처리퍼블릭이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네이처리퍼블릭은 19일부터 오는 24일까지 '네이처 멤버스데이'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네이처 멤버스데이'는 전국 540여 개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세일 품목을 살펴보면 미백 기능성 인증 원액 에센스 '효모발효 더퍼스트 에센스'를 30% 할인한다.

24시간 보습 지속력을 인정받은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과 '스네일 솔루션 70 크림'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황사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쌀 발효 성분이 함유된 '자연발효 폼 클렌저'와 미네랄이 풍부한 탄산 거품의 '진짜진짜 촉촉한 제주 탄산 폼 클렌저'도 할인 대상이다.

자연스러운 피부톤 연출에 효과적인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오리진 CC크림'과 '크리미 립스틱', '샤인블라썸 블러셔' 등도 할인 대상에 포함된다.

특히 이번 할인 품목에는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가 선정한 우수 제품들이 다수 포진돼 있어 주목받고 있다.

초록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되며 행사 당일 매장에서 새로 가입하는 고객도 바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세일 기간에는 마일리지 적립 및 쿠폰 사용은 불가하다.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기다렸다", "할인품목 엄청 많네", "네이처리퍼블릭 세일, 오늘 퇴근하고 가야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