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람 하이드 지킬’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OST 발표 …주인공 마음 담아낸 ‘감미로운 목소리’
가수 박보람이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 OST의 첫 번째 주인공으로 발탁됐다.
SBS 새 수목드라마 ‘하이드 지킬 나’(극본 김지운/연출 조영광/제작 에이치이앤엠 KPJ)의 첫 번째 OST Part. 1‘폴링(falling)’이 22일 정오에 공개됐다.
‘하이드 지킬 나’ OST ‘폴링’을 부른 가수는 Mnet ‘슈퍼스타 K’ 출신 박보람이다.
‘폴링’은 어쿠스틱 기타와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의 스트링이 돋보이는 슬로우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이다.
박보람 특유의 매력적인 보이스와 멜로디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며 극중 현빈, 한지민 두 남녀 주인공의 마음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한편 박보람은 이번에 발표되는 ‘하이드 지킬, 나’ OST Part. 1 ‘폴링(falling)’으로 오랜만에 팬들을 찾는다. 박보람은 이번 곡을 통해 자신이 가장 자신 있는 장르인 발라드를 선보인다.
박보람은 2014년 여름 ‘예뻐졌다’를 발표하며 각종 음원차트를 휩쓴 만큼 그녀의 이번 신곡 ‘폴링(falling)’ 대한 관심이 뜨겁다.
또한 ‘상속자들’ ‘마마’ ‘신사의품격’ ‘구가의서’ ‘파리의연인’ ‘미남이시네요’ ‘온에어’ ‘추적자’ ‘7급공무원’ 등 국내 대표 드라마의 OST를 담당한 박세준 음악감독이 다시 한번 참여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지난 해 윤미래가 부른 ‘괜찮아 사랑이야’ OST로 차트를 휩쓸며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작곡가 이유진, 최근 가인 투빅 김그림의 곡에 참여하는 등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작사가 한준이 공동으로 작업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박보람 ‘하이드 지킬, 나’ OST 소식에 누리꾼들은 “박보람 하이드 지킬, 여전히 감미로운 목소리”, “박보람 하이드 지킬, 상반기 히트곡 예상”, “박보람 하이드 지킬, 박보람 목소리 매력적이네요”, “박보람 하이드 지킬, 드라마를 보는 듯 어울리는 OST”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하이드 지킬, 나’는 이중인격이라는 신선한 소재로 까칠한 구서진과 따뜻한 로빈(현빈 분), 두 개의 인격을 가진 남자와 사랑에 빠진 서커스단 단장 장하나(한지민 분)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로맨스를 더욱 달콤하게 만드는 ‘하이드 지킬, 나’ 에피소드1. ‘Falling’은 22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김두영 기자
사진 = ‘박보람 하이드 지킬’, 박보람 트위터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