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욱 결혼설
안재욱 결혼설…“뮤지컬계 여신 최현주와 교제중, 5월 결혼?”
한류스타 안재욱이 뮤지컬 배우 최현주와 열애 중인 가운데 5월 결혼설이 제기됐다.
28일 한 매체는 방송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안재욱과 최현주가 5월 초 신라호텔서 결혼할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안재욱 최현주는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를 통해 호흡을 맞추며 연인으로 발전했다.
안재욱은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해 다수의 드라마 뿐만 아니라 가수로도 큰 인기를 모았고, 뮤지컬에 출연하고 있다.
최현주는 이화여자대학교 성악학과를 졸업하고 일본 극단 사계에 소속돼 최고의 뮤지컬 스타 반열에 올랐다. 국내에서 다수의 대극장 뮤지컬에 출연하며 입지를 굳혔다.
안재욱과 최현주의 열애는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 이미 입소문을 타왔다고 전해졌다. 특히 선배 연기자인 안재욱이 최현주를 배려심 깊게 챙기는 모습이 종종 포착이 되면서 염문설을 뿌려왔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설에 대해 안재욱 소속사는 ‘사실무근’ 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안재욱 소속사 EA&C 관계자는 “5월 결혼 보도는 사실무근”이라고 결혼설을 부인했다.
소속사 관계자는 “안재욱이 뮤지컬배우 최현주와 결혼을 전제로 만나고 있는 건 맞지만 교제를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며 “결혼 이야기를 꺼내는 것 자체가 아직 성급한 이야기”라고 선을 그었다.
정자연기자
사진=안재욱 결혼설, 뮤지컬 ‘황태자 루돌프’ 공식 홈페이지 캡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