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궁화라이온스클럽 창립 6주년 기념식

국제라이온스협회 354-B지구 제12지역 합동월례회 및 무궁화 라이온스클럽(회장 이순이)창립 6주년기념 및 회장 이·취임식이 지난 29일 오후 동두천시 유림관광호텔에서 목요상 국회의원, 방제환 동두천시장, 조재복 국제라이온스협회354-B지구총재 등 클럽회원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무궁화라이온스클럽은 지역의 소외된 계층과 불우이웃들에게 봉사하고 지역사회발전에 적극 참여하는 ‘희망을 주는 봉사’라는 윤리강령 아래 지난 1995년 5월23일 회원 22명으로 창립했다.

이 클럽은 창립후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백내장시술자 지원, 소년소녀가장및 독거노인 돕기, 성경원, 애심원 등 사회복지시설위문, 중·고등학교학생 장학금 지급등 많은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날 기념식에서도 동두천정신보건센터와 생활이 어려운 (주)무궁화유지 사원 오선자씨 등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임정훈군(동두천고 3년)등 중·고생 6명에게 각 30만원씩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또한 동두천 정보산업고등학교 고적대에 50만원의 격려금 전달과 함은숙씨 등 우수회원에 대한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제7대 회장으로 취임한 김경자회장(53)은 취임사를 통해 “회원들의 친목과 단합을 위해 힘쓰며 지역사회에 참일꾼으로 봉사하는 클럽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동두천=정선준기자 sjjung@kgib.co.kr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