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유소년축구클럽 첫회원 모집

수원시축구협회(회장 김용서)가 꿈나무 축구선수 발굴 및 육성을 위해 브라질 상파울루 축구클럽과 협의를 갖고 준비하고 있는 경기도 수원 상파울로축구클럽(K.S.S.P.F.C-Kyunggi Suwon Sao Paulo Football Club)에서 축구를 배울 1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학교 2학년까지의 학생을 대상으로 경기도를 제외한 타 시·도에서 현재 축구선수로 활동중인 학생도 지원이 가능하나 도내에서는 비등록 선수만 지원할 수있다.

지원서제출은 내년 1월10일부터 15일까지 수원시축구협회(수원시체육회관 404호)에서 준비한 소정의 양식으로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지원자중 1월25일부터 30일까지 1차선발을 거쳐 2월15일부터 10일간 브라질 코치로 부터 직접 테스트를 받고 최종선발하게 된다.

클럽선수로 선발돼 브라질 코치의 인정을 받으면 브라질 상파울루 축구클럽으로 유학을 갈 수 있고 프로진출시까지 그곳에서 훈련을 받는 특전이 주어진다.

수원시축구협회 남연식 전무이사는 “이번 축구클럽은 수원은 물론 한국축구 발전에 큰 보탬이 될 뿐만아니라 잠재력 있는 꿈나무 육성에 도움이 될 것”이라며 “축구를 사랑하는 좋은 선수들이 많이 지원하길 바란다”고 말했다./정민수기자 jms@kgib.co.kr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