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에는 시원한 블루 톤으로 눈부위를 처리하고 레드나 오렌지 톤으로 입술의 투명함을 강조하는 메이크업 패턴이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태평양, LG생활건강 등 주요 화장품 업체들은 최근 올여름 유행 메이크업 패턴을 잇따라 발표한 데 이어 내달 신제품 출시에 맞춰 본격적인 판촉을 시작할 예정이다.
태평양은 시원하고 싱그러운 분위기를 강조한 메이크이 유행할 것으로 보고, 푸른 파도빛 눈매와 반짝이는 핑크빛 입술로 포인트를 준 ‘리조트 블루’ 메이크업 패턴을 발표했다.
LG생활건강은 체리빛에 가까운 레드와 시원한 바이올렛 블루를 주색조로 구성된 ‘하와이안 레드’를 발표하면서 레드나 오렌지빛 입술에 화이트와 블루빛 펄로 반짝이는 눈매를 연출하도록 고객들에게 제안했다.
코리아나화장품은 올여름 메이크업 패턴으로 ‘서머 쿨 베이지’를 발표, 블루빛의 시원한 눈매와 오렌지빛이 가미된 베이지색 입술 화장법을 제시했다.
한국화장품은 깨끗하고 청량한 느낌의 블루 톤에 ‘물방울 메이크업’으로 순수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주는 화장법을 제시했고, 나드리화장품은 부드럽고 화사한 느낌을 주는 소녀풍의 메이크업 패턴을 제안했다.
애경산업은 발랄하고 경쾌한 느낌의 ‘오렌지 락’과 투명하고 맑은 느낌의 ‘스타라이트’ 등 두개의 패턴을 내놓았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