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필-코러스, 2色 무대 28·29일 시민회관 대공연장
부천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코러스가 오는 28일, 29일 차세대 신인 콘서트와 다시 듣고 싶은 주옥같은 오페라의 아리아를 들려주는 무대를 마련한다.
부천필코러스가 28일 오후 7시30분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마련한 무대는 다시 듣고 싶은 감동의 아리아 ‘베르디 vs 푸치니’란 주제로 오페라 역사상 가장 주목받는 두 거장인 베르디와 푸치니의 음악세계를 비교 감상할 수 있는 흥미로운 연주회.
이날 연주회에서는 베르디의 오페라 ‘리골레토’, ‘돈 카를로’, ‘라 트라비아타’와 푸치니의 ‘나비부인’, ‘토스카’, ‘라보엠’ 등의 주요 장면과 아리아, 중창 등을 감상할 수 있다.
A석 7천원, B석 5천원.
부천필이 29일 오후 7시30분 부천시민회관 대공연장에서 공연하는 차세대 신인 콘서트는 빈 국립음대 피아노과에 수석입학한 피아니스트 차수진, 부천필 호은 상임단원인 김형일, 바이올린 상임단원 이소영의 협연으로 우리나라 클래식 음악계를 이끌어 갈 신인 연주자들의 협연으로 진행된다.
연주회에서는 바이올린 협주곡 사상 가장 유명하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멘델스존의 피아노협주곡 제1번 사단조 작품25를 피아니스트 차수진이 협연하고, 모차르트의 가장 아름다운 협주곡 중 하나인 호른협주곡 제4번 내림마장조 작품 496은 호른 김형일이, 멜델스존의 바이올린협주곡 마단조 작품64는 바이올리니스트 이소영이 협연한다.
특히 이번 연주회에서는 청소년과 음악애호가들을 위해 임헌정 지휘자가 지휘봉을 잡아 카리스마 넘치는 음악해석으로 다른 오케스트라에서는 맛볼 수 없는 감동을 선사한다.
S석 1만원, A석 7천원, B석 5천원.
문의 (032)320-3481
/이종현기자 major01@kgib.co.kr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