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음반> 크리스티나 아귈레라 공연 DVD

(연합뉴스) 지난해 6월 인상적인 내한공연을 펼친 팝스타 크리스티나 아귈레라(Christina Aguilera)의 최근 월드 투어 장면을 담은 DVD '백 투 베이식스:라이브 & 다운 언더(Back To Basics:Live & Down Under)'가 국내에 발매됐다.

2006년 정규 3집 '백 투 베이식스'를 발표한 그는 음반 발매를 기념한 세계 공연 투어를 펼쳤다. 영국을 시작으로 유럽, 미국, 아시아, 호주를 도는 일정으로 매회 80t이 넘는 엄청난 물량을 투입해가며 질 높은 공연을 펼쳤다.

이번에 발매된 DVD는 아귈레라의 월드 투어 가운데 백미로 꼽히는 호주 시드니에서 펼쳐진 공연 영상을 담았다. 아귈레라는 가수 비가 공연을 펼치기도 한 이곳에서 지난해 7월24~25일 무대를 꾸몄다.

공연은 3집 수록곡을 중심으로 각각의 주제를 가진 테마에 따라 펼쳐졌다. 아귈레라는 테마에 맞게 의상을 계속 갈아입으며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첫 테마인 '1920's 플래퍼(1920's Flapper)'에서는 3집 첫 싱글인 '에인트 노 어더 맨(Ain't No Other Man)'를 필두로 '컴 온 오버(Come On Over)'와 '스틸 더티(Still Dirty)' 등의 히트곡을 불렀다. 이어 '주크 조인트(Juke Joint)' 테마에 이어 역동적인 무대 연출이 돋보인 '서커스(Circus)' 테마에서 대표곡 '레이디 마머레이드(Lady Marmalade)' 등을 선보였다.

DVD는 공연 실황과 함께 아귈레라 및 공연 스태프의 인터뷰와 공연 뒷모습 영상 등도 담았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