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합뉴스) 영화관들이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 관객을 위한 행사를 연다.
롯데시네마는 '5락(樂) 페스티벌'을 열어 5월 한 달간 전 영화관에서 관객으로부터 가족을 위해 쓴 편지를 모으고 추첨을 통해 가족 영화 관람권과 가족 사진 촬영권, DVD 플레이어, 전자사전 등 경품을 선사한다.
어린이날(5일)에는 어린이를 동반한 관객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미니 팝콘을 주며 어버이날(8일)에는 60세 이상 부모를 모시고 영화관을 찾은 가족 관객에겐 부모를 무료로 입장시켜 준다.
스승의 날(15일)을 기념해서는 5월18일까지 홈페이지(www.lottecinema.co.kr)에 '선생님' '친구' '사랑'의 세 가지 제시어로 쓴 글을 받아 당첨자에게 학급 단체 여행, 단체 영화 관람의 기회를 제공하며 성년의 날(19일)에 성년이 된 롯데시네마 회원이 전국 지점을 방문하면 선착순으로 장미꽃을 준다.
또 씨너스 이채는 내달 1~5일 어린이 사이에서 인기를 끈 영화 4편을 상영하는 '어린이 영화제'를 연다.
상영작은 '로보트 태권 브이'와 '파워레인저 매직포스 & 트레저포스' '미운 오리 새끼와 랫소의 모험' '포켓몬 레인저와 바다의 왕자 마나피'다.
매일 1회차에 상영되는 '로보트 태권 브이' 관객에게는 팝콘을 무료로 제공한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