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F쏘나타·뉴욕여행 행운의 주인공은?

훼밀리마트 새해 경품이벤트 풍성

훼밀리마트가 경인년 새해를 맞아 두가지 깜짝 이벤트를 통해 뉴욕 여행의 행운과 YF쏘나타의 주인공을 찾아 나섰다.

 

No1. 뉴욕을 잡아라.

 

훼밀리마트는 글라소 비타민워터 ‘I LOVE NY’ 이벤트를 통해 문자도 보내고 글라소 비타민 워터를 무료로 받기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2200(정보이용료 100원)으로 ‘글라소 비타민워터’ 라고 문자를 보내면 즉석에서 모바일 교환권(기프트콘)을 선착순 5만명에 한해 제공하고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글라소 비타민워터를 구매한 후 영수증에 명시된 행운의 번호를 입력하면 추첨을 통해 2쌍(4명·7일 일정·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뉴욕 여행의 행운도 주어진다.

 

NO2. 쏘나타의 행운의 주인공은?

 

훼미리마트는 ‘국가대표 편의점 훼미리마트와 함께하는 금메달 기원 빅 페스티벌’을 마련했다.

 

훼미리마트에서 물건을 구입한 후 받은 영수증의 행운번호를 입력하면 쏘나타와 금메달의 주인공이 되는 것. 이벤트 기간은 이달 말까지이지만 다음달 5일까지 응모가능하며 같은 달 11일 홈페이지 공지 및 개별연락해 준다.

 

1등에게는 YF쏘나타(1명), 2등 금메달(2명·18.75g·순금 5돈), 3등 벽걸이 PDP 50"(3명), 4등 올림푸스 디지털카메라(5명), 5등 JESTINA 귀걸이(10명), 6등 신년 자기계발비 20만원(20명), 7등 연아 이어폰(50명)이 주어진다. 특히 응모자가 30만명을 넘을 경우 1등과 2등의 수혜자가 각각 한 명씩 늘어난다.

 

/임명수기자 lms@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