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캐쥬얼부터 바캉스스타일까지 최고 50% 할인 스페셜 이벤트
중년남성의 멋스러움을 뽐내는 남성전문 의류 ㈜던필드의 크로커다일이 시원한 여름을 쏜다.
크로커다일 수원구운점에서는 전속모델 이정재를 내세우며 중년남성은 물론 30대 중반의 남성들을 겨냥한 여름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내놓았다.
특히 모델 이정재가 제안하는 캐쥬얼 스타일과 바캉스 스타일을 통해 올 여름 파스텔톤의 옷으로 젊음을 느껴보자.
우선 캐주얼 스타일의 티셔츠를 1만원에서 5만원까지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정재가 제안하는 캐쥬얼 스타일로는 핑크와 큰체크 및 작은체크 남방에 베이지 바지를, 네이비 셔츠 및 하늘빛 셔츠와는 블랙 바지, 옐로와 체크셔츠에는 베이지 바지를 추천했다.
또 바캉스 스타일로는 네이비 자수꽃셔츠 또는 핑크자수꽃셔츠와 흰티셔츠는 연그레이 바지와 잘어울리고 블루 가로줄셔츠는 일반 바지를, 빨간꽃무늬남방과 흰색 티셔츠는 네이비 반바지가 잘 어울린다.
이밖에 슈트 스타일과 여름철 가볍게 걸칠 수 있는 복장을 권하고 있다.
크로커다일은 이정재의 제안 스타일을 토대로 남방(티셔츠)과 바지를 한 세트로 묶어 8만8천800원에 판매한다.
특히 스페셜 이벤트 ‘시원한 여름’ 행사를 15일까지 개최하면서 여름 상품을 30~50%까지 할인가에 제공한다.
골프·스포츠 웨어가 8만7천~9만7천원, 남성바지는 이월상품의 경우 3만~3만9천원, 신상품은 10만~14만원, 점퍼는 22만5천~25만원 등 30% 할인가에 고객들을 유혹하고 있다.
크로커다일측은 이벤트 기간 동안 매장을 방문한 모든 고객들에게는 3개월 무이자 할부행사(신한, 비씨, 국민카드에 한함)와 고급 양말 증정하며 1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LG생활건강 ‘테크’를 증정한다. /임명수기자 lms@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