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업계, 여행 이벤트 풍성
본격적인 무더위가 시작되면서 여름 마케팅을 겨냥한 유통업계의 발빠른 행보가 눈에 띄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시작해 다양한 바캉스 경품 이벤트 등을 마련하고 있어 이를 잘 활용하면 올 여름 공짜 휴가도 즐길 수 있다.
8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는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서호주 가족여행 이벤트를 진행한다.
영수증에 출력된 응모번호를 아웃백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 응모할 수 있다.
T.G.I.프라이데이스도 퀴즈 이벤트를 마련, 추첨을 통해 세부 임페리얼 리조트 자유여행 3박5일권(1명), 제주도 롯데호텔 2박3일 여행권(1명), 양떼목장 허브나라 및 식사권 5만원(5명)을 제공한다.
또 ‘베니건스’는 ‘후레쉬 레인보우 샐러드’ 등 신메뉴 4종 출시 기념으로 ‘100% 당첨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동원F&B는 ‘동원참치와 함께하는 건강 여행대잔치’를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응모권에 기재된 행운의 숫자를 SMS 문자(응모전화 013-3366-5559)로 보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제주 올레길(20명), 보라카이(5매), 베트남 나뜨랑(5명), 사이판(10명), 세부(10명), 터키·그리스를 경유하는 지중해 크루즈(1명) 등의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CJ제일제당도 전국 팔도의 맛있는 면 요리와 각 지역의 명소 및 축제 등을 체험할 수 있는 ‘맛있는 면 여행’ 이벤트를 CJ온마트 홈페이지에서 이달말까지 진행한다.
/임명수기자 lms@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