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티銀, 모바일 신용카드 출시

한국씨티은행은 KT와 제휴하여 휴대폰에 탑재된 USIM 칩에 신용카드를 무선으로 발급받아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신용카드’를 출시했다.

 

씨티 모바일 카드는 기존 플라스틱의 ‘긁는’ 결제 방식이 아닌 모바일폰을 단말기에 터치하면 결제된다.

 

씨티모바일카드는 OTA(Over the Air) 무선 발급 기술로 3G 모바일 네트워크를 통해 전국 어디서나 2분 이내 신용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다.

 

모바일 카드 이용자는 한번의 결제를 통해 신용 구매 뿐 아니라 KT에서 제공하는 쿠폰 다운로드 및 할인을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다.

 

씨티 모바일 카드는 별도의 연회비가 없으며 KT 휴대폰을 소지한 고객이어야 신청이 가능하고, 씨티은행 지점방문, 인터넷, 씨티폰(1566-1000)을 통해 발급을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카드승인 내역 조회, 청구서 조회, 잔여한도 조회 등 가장 빈번히 이용되는 서비스를 간편하게 휴대폰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모바일 카드 유저의 편리성을 극대화했다고 밝혔다.

 

SC제일은행, 드림결제론 출시

 

한국스탠다드차타드제일은행(SC제일은행)은 통장에 일시적으로 잔액이 부족해 각종 결제대금이 연체되는 상황을 막아주는 소액 및 자동이체 전용 대출상품인 ‘드림결제론’을 출시했다.

 

드림결제론은 지로·공과금, 신용카드 이용대금, 아파트 관리비, 보험료 등 SC제일은행 입출금통장인 두드림통장과 두드림월급통장에 연계된 자동이체 항목에 대한 연체를 방지하는 대출상품으로, 월 50만원 또는 100만원 한도 내에서 인터넷뱅킹을 통해 간편하게 신용대출을 신청할 수 있다.

 

기존의 마이너스 대출과 달리 복잡한 소득 재직 증빙 절차가 없고, 간단한 신용조회 후 NICE 신용등급 7등급 이상, 은행신용등급 7등급 이상인 고객이면 해당 서비스를 신청 가능하다. 소액 마이너스 대출로 직장인 뿐 아니라 정기적인 소득이 없어도 일정 신용등급 이상이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내년 1월 말까지 드림결제론에 가입한 고객 중 선착순 3천명에게는 1만원 상당의 백화점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 또는 문의 사항은 SC제일은행 영업점, 홈페이지 또는 고객컨택센터(1588-1599)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선호기자 lshgo@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