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중앙회 수원 인계동지점
농협중앙회 인계동지점(지점장 서은호)은 신묘년 새해를 맞아 지점을 찾는 고객들을 상대로 이벤트 행사를 펼치고 있어 고객들의 호응을 받고 있다.
‘새해 첫 출발은 소중한 고객과 함께!’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직원들이 고객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지고, 고객의 소리를 가슴으로 들으며 한 차원 높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으며,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10일 농협 인계동지점에 따르면 지난 3일 처음으로 지점을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깜짝이벤트를 통해 인계동에 거주하는 박모씨(60·여)씨에게 행운의 꽃다발과 함께 경기미 20kg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벌였다.
7일에는 추첨을 통해 한 주간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행운상 5명에게는 안성쌀 10kg, 토끼상 10명에게는 유기농쌀 3.5kg, 기타 30명에게는 고급통장지갑 및 LG생활건강세트 등의 선물을 증정했다.
고객의 소중함 되새기며
내점 고객대상 추첨 통해
이달까지 경품·행사 푸짐
또한 31일에는 지점을 찾은 고객 가운데 신규로 내점한 고객을 대상으로 다시 한 번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안성쌀 10kg를 증정할 계획이다.
인계지점은 이밖에 1월 내내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간단한 떡과 음료를 제공하는 한편, 지점 내에 풍선으로 장식된 포토 존에서는 토끼의 해를 맞아 토끼 인형 복장을 한 직원이 원하는 고객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해 준다.
어린이 고객들에게는 요술풍선, 헬륨풍선 등의 선물도 증정할 계획이다.
지점 내에 만들어 놓은 소망나무에 방문 고객의 새해 소망을 담은 카드를 매달고 새해 소망이 이루어지기를 기원하는 특별행사도 진행한다.
서은호 지점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모두가 고객의 소중함을 다시 한 번 가슴에 새기는 좋은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새해에도 변함없이 농협에 대한 많은 관심과 애정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선호기자 lshgo@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