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일… 세일” 봄옷으로 갈아 입으세요

‘화사함’이라는 단어 그대로의 봄이 성큼 다가왔다.

 

겨울 내내 어깨를 무겁게 했던 코트와 톤다운된 옷들을 이제 옷장 속으로 들여보내고 화사함이 가득한 아이템을 구비해야 할 때다.

 

AK플라자 수원점과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 등 도내 백화점들이 이번주부터 유명브랜드 세일에 돌입, 할인혜택과 함께 다양한 행사로 쇼핑의 즐거움을 선물한다.

 

우선 AK플라자 수원점은 25일부터 품목별로 최대 50%까지 할인하는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TBJ, 르샵, SOUP, 머스트비, 더 아이잗, 밸리걸, 핫다이아몬드 등의 브랜드를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써스데이아일랜드, 페이지플린, 매긴나잇브릿지, 잇미샤 등은 품목별로 40%를 내렸다.

 

이 밖에 다양한 브랜드들이 주말 동안 10~30% 할인을 제공하니 봄옷 장만에 나서면 좋겠다.

 

특히 수원점에서는 이달 말까지 4층에서 취업 준비생을 위한 면접 정장 제안전을 마련, 수원지역 대학생과 함께하는 ‘루키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03~08학번 대학생이 면접 정장을 구매하면 USB를 증정하는 한편 교내 취업정보센터 홈페이지에서 쿠폰을 출력하면 특별한 혜택도 함께 증정하기로 했다.

 

백화점들, 유명브랜드 세일 돌입

 

옷·액세서리 등 최대 70% 할인

 

봄맞이 사은행사 ‘즐거움 두배’

 

봄에 어울리는 소품들을 마련할 기회도 준비돼 있다.

 

선글라스 해외명품 기획전에서는 CK, 비비안웨스트우드, 로에베, 지방시 등의 브랜드를 13만5천원부터 22만5천원까지의 다양한 가격대로 입맛에 맞는 상품을 고를 수 있다.

 

또 로맨틱한 봄나들이를 위한 패션 아이템으로 시계와 목걸이, 팔찌 등 액세서리를 게스시계, 스톤헨지, 월트디즈니, 폴리폴리 등의 브랜드가 저렴하게 내놓고 있다.

 

여기에 아이들을 위해서는 인기 유아브랜드 상품전과 주말 3일 줄서기 상품전, 아동 토들러 2대 라이벌전, 유아동 나들이 용품 제안 등 5층 행사장을 활용해 화사한 봄을 아이에게도 입혀줄 수 있겠다.

 

집안 분위기도 봄향기가 나게 바꿀 수 있도록 유명 침구 봄상품 기획전이 준비돼 있으며, 본사 물류창고와 연계해 월풀 냉장고 등을 30~70% 할인한다.

 

이와 함께 수원점은 주말 3일간 AK 신한카드로 구매한 고객에게 27일까지 20만원당 1만원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또 28~31일까지 평일 4일간은 AK카드와 AK멤버스 카드로 10만원 이상 구매시 실리콘장갑과 받침, 실리콘툴, 뚝배기 중 1개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기로 했다.

 

갤러리아백화점 수원점도 정기세일에 앞서 31일까지 브랜드 세일을 진행한다.

 

평균 할인 비율은 잡화 10~20%이고, 영캐주얼·여성 및 신사는 10~30% 등 할인율은 품목별로 다르지만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는 기회이며, 특가상품과 이월상품은 점포에 따라 30~70%까지 할인한다.

 

갤러리아 수원점은 4월17일까지 피에르가르뎅(10%) 세일을 진행하고, 데미안·이뎀·벨라디터치(10~20%), 고세·트리아나(20%) 등을 할인 판매한다.

 

여행가방 브랜드와 여성 의류도 싸게 내놨고, 행사장에서는 베네통, 시슬리, G-CUT 등 영캐주얼 브랜드를 40~60% 할인한다.

 

특히 31일까지 진행되는 영 라이프 스타일 종합전에서는 인기브랜드인 온앤온, 올리브데올리브, 시슬리, 베네통, 쿠아. 코데즈컴바인, 플라스틱아일랜드, 지컷 등에서 원피스와 스커트, 재킷, 카디건, 바지 등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AK플라자 수원점 관계자는 “다양한 품목의 브랜드들이 세일에 동참해 고객들이 봄맞이 쇼핑을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며 “이벤트와 사은행사도 챙겨 두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