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먼시티 수원) ‘마을만들기 지원센터’ 브랜드 공모

市, 17일까지 인터넷 접수

수원시는 오는 5월 마을만들기 지원센터 개소를 앞두고 마을만들기 브랜드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시민의 눈높이에서 참신하고 색다른 브랜드 명칭으로 마을만들기 사업을 추진하기 위해 기획된 전국민 이벤트 공모전으로 오는 17일까지 수원시 홈페이지(http://suwon.ne.kr)와 네이버(http://bolg.naver.com/suwonloves), 다음 블로그(http://bolg.daum.com/suwonloves) 등을 통해 수원형 마을만들기 브랜드와 수원시 마을만들기 지원센터 명칭 두개 분야에 각각 인터넷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선자는 오는 22일 시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며 대상, 우수상, 장려상에 입선하는 사람에게는 수원시장상과 함께 소정의 문화 상품권을 제공한다.

 

당선된 작품은 앞으로 수원시 마을만들기 사업의 대표 브랜드로 홍보하고, 개소를 앞둔 마을만들기 지원센터 정식명칭으로 사용될 계획이다.

 

김창범 마을만들기추진단장은 “이번 공모전은 수원의 도시 특색을 잘 표현하면서도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가 담긴 작품들이 많이 신청될 수 있도록 참여의 폭을 넓혀 전국민을 대상으로 했다”라고 말했다.  유진상기자 dharma@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