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수원유통센터(사장 조권형)가 ‘가정의달 고객감사 경품 대잔치’를 열고 대대적인 행사를 실시한다.
고객이 선호하는 매출상위 상품을 엄선하여 지역상권 내 최저가 판매, 계절적 특수를 활용한 제철 농축수산물에 대한 가격 할인 등 고물가에 시름하는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할인 행사가 진행된다.
구운동 매장에서 주말까지 진행되는 할인행사로는 한우등심 1등급이나 한우채끝 1등급 상품이 100g당 4천400원에 제공되고, 목우촌프로포크삼겹살은 100g당 1천480원으로 가족행사에서 저렴하게 고기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또 참외 1.5㎏은 6천900원, 햇양파 1.5㎏ 1천580원, 햇감자 100g 240원 등이 준비돼 있으니 생활비 절약에 도움이 되겠다.
NH카드의 고객사은 이벤트로는 NH채움카드 또는 NH비씨카드로 결제하면 금액에 상관없이 안심계란을 3천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선착순 안에 들어가면 하나로클럽 2문 입구에서 15개씩 받을 수 있다.
특히 농협수원유통센터는 오는 22일까지 총 7천명에게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LED TV(42인치), 드럼세탁기, 로봇청소기 등 경품 라인업도 상당하다.
이 이벤트는 7만원이상 구매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9일, 16일, 23일 등 매주 월요일 오후 3시 하나로클럽 1문 입구에서 현장 추첨을 통해 당첨자를 선정한다.
이와 함께 고객감사 경품대잔치행사 기간 중 물고기잡기, 비누방울 버블쇼 등 각종 체험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만족을 드릴 수 있는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를 다양하게 제공한다.
농협수원유통센터 관계자는 “고객사랑 대잔치를 통해 저렴한 가격의 질좋은 우리 농산물을 구매하는 것은 물론 경품대축제에서 선물까지 받아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