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건강+젊음’ 선물하세요

실버상품 전문브랜드 ‘100세동안’

가정의 달 중 첫 행사인 어린이날을 넘기자마자 어버이날이 코앞으로 다가왔다.

 

지출이 걱정되긴 하지만 소중한 부모님을 기쁘게 해드릴 선물을 그냥 넘길 수도 없어 고민이 많은 시점이다.

 

현금으로 드리기엔 뭔가 정성이 부족한 것 같아 걱정스러운 사람들을 위해 어버이날 선물을 추천하니 자신의 상황에 맞는 선물을 고르면 좋겠다.

 

부모님의 건강을 챙겨줄 복지·건강용 제품을 찾는 자녀들을 위해 실버용품 전문 브랜드 ‘100세동안’은 어버이날 선물 대축제를 진행, 다양한 부모님 선물을 제안하고 있다.

 

파주, 일산, 수지 등에 점포가 있는 복지용구 실버상품 전문 브랜드 ‘100세동안’은 5월 말까지 어버이날 선물 대축제를 진행한다.

 

부모님 선물을 특별 기획해 최대 50% 할인하는 특별 행사와 다양한 선물이 쏟아지는 경품 이벤트가 함께 마련됐다.

 

부모님 선물은 안마기, 찜질기, 마사지기와 같은 건강용품, 아토팜 로션, 발관리 크림, 고보습 바디샴푸, 가령취 비누를 한 세트로 한 선물세트 등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경품 이벤트의 재미도 쏠쏠하다.

 

우선 많은 부모님들이 등산을 즐긴다는 점에 착안, 이벤트 기간 동안 휴대용 등산방석을 모든 구매고객에게 증정하며, 경품 이벤트에 자동 응모돼 황금 발마사지기 1명, 해피머니 상품권 5만원권 10명, 해피머니 상품권 1만원권 100명 등을 추첨한다.

 

안마기·마사지기 등 최대 50% 할인

 

인천공항 면세점 ‘에어스타 애비뉴’

 

화장품·의류·건강식품 원스톱 쇼핑

 

활동적 부모님께 워킹·트레킹화 제격

 

황금연휴를 맞아 여행을 계획했지만 못내 부모님이 신경쓰인다면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통합 브랜드인 ‘에어스타 애비뉴(AIRSTAR Avenue)’에서 추천하는 어버이날 선물을 주목해보자.

 

에어스타 애비뉴는 아버지의 건강을 챙기고 싶은 사람들에게 정관장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홍삼정 로얄’을 추천했다. 인삼에서 쓴 맛이 나는 미삼(인삼 뿌리부분)은 넣지 않고 몸통인 본삼, 홍삼근으로만 만들어 홍삼의 쓴 맛을 싫어하는 사람도 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50g은 41달러, 100g은 75달러, 240g은 165달러다.

 

고급 위스키를 좋아하는 분들을 겨냥해 거의 절반 수준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발렌타인 매장도 추천 코너다.

 

17년산은 61달러, 21년산은 99달러, 30년산은 310달러이며 21년산의 경우 백화점에서 22만원 정도이지만 이 곳에서는 11만원 정도에 구입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비즈니스 미팅이 많으신 아버지를 위한 선물로는 몽블랑 만년필 중 블랙의 베이직 스타일 만년필(605달러)이 좋겠다.

 

어머니들을 위한 선물은 화장품이나 스카프 등을 꼽았다.

 

나이에 관계 없이 피부관리를 걱정하는 여성들의 특성에 걸맞는 에스티 로더의 ‘갈색병 제품(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에센스)’은 에스티 로더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피부재생시간인 밤 10시 정도에 바르는 나이트용 재생 에센스다.

 

스포이드형으로 돼 있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다 끈적임이 없고 손상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는 제품으로 면세점에서 50ml는 103달러, 100ml는 164달러에 만나볼 수 있다.

 

봄과 어울리는 은은한 향의 향수 제품도 어머니의 선물로 좋다. 불가리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옴니아 아메시스트’는 2006년 론칭 이후 여성향수 판매 1위를 고수하고 있는 제품인데 옴니아 아메시스트 65ml에 10ml 추가제품과 파우치로 구성된 제품이 68달러면 만날 수 있다.

 

전통적인 상품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효도신발도 잘 고르면 부모님의 스타일도 살려주면서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많이 걷고 발 변형질환이 있는 부모님을 위해서는 똑똑한 기능의 맞춤형 워킹화 비트로 브이웍스를 선택하면 된다. 이 제품은 평발, 발뒤꿈치외반발, 무지외반증(엄지발가락 휨), 요족(아치가 높은 발) 등 발 변형질환을 갖고 있는 대부분 부모님에게 꼭 필요한 솔루션으로 주목받는다. 족부의학과 인체공학을 접목한 ‘7서포트 풋밸런스 인솔시스템(7Support Foot Balance Insole System)’을 적용, 걷기 전용 신발로 개인별 맞춤 제작되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제주올레, 지리산 둘레길 등 도보여행이나 산길 산책을 즐기는 부모님이라면 트레킹화가 알맞다. 최근 출시된 킨(KEEN) 알라모사 WP(Alamosa WP)는 통기성 좋은 매쉬 외피와 방수 누벅가죽으로 제작된 트레킹슈즈이다. 인체족학적 2중 깔창과 뒤틀림 방지 기능, 충격흡수가 뛰어난 기능적 구조로 가벼운 등산이나 산책을 즐기는 부모님에게 적합한 아이템이다. 15만9천원.

 

러닝운동을 즐기는 부모님이라면 편안한 착용감에 감각적 디자인의 러닝화도 고려해볼 만 하다. ‘휠라 버블런(FILA Bubble Run)’은 아웃솔 전체에 부착된 버블이 러닝 시 발바닥에 전해지는 충격 에너지를 흡수하고 반발력으로 전환해 보다 가볍고 파워풀한 러닝을 책임진다. 남성용 3가지, 여성용 2가지 디자인으로 가격은 11만9천원이다.  이지현기자 jhlee@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