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손보 ‘LIG L- Plus보험’ 판매
LIG손해보험은 20일 100세만기 보장항목과 계약관리상의 편의 기능을 대폭 강화시킨 신상품 ‘LIG L-Plus통합보험’을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이 상품은 통합보험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각종 보험상품들의 주요 보장내용들이 총망라돼 있는 상품으로, 상해와 질병 관련 담보만도 60여개에 화재, 배상책임, 운전자비용 관련 담보까지 합치면 보장담보가 80여개에 달한다.
특히 3대 질병(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에 대한 진단비는 물론 각종 질병 수술비를 최장 100세까지 보장받을 수 있다. 암과 뇌졸중, 뇌출혈 시 진단비 최대 3천만원, 급성심근경색 시 진단비 최대 2천만원, 암을 비롯해 흔히 발생하는 16가지 질병 수술에 대해서도 100세까지 최대 100만원의 수술비를 보장한다.또 고액암진단비의 지급 기준이 되는 암 범위가 간암과 폐암, 담낭암으로까지 확대됐으며, 자궁적출수술비 담보가 새로 추가됐다.
부모와 자녀 등 온가족이 상품변경이나 중도전환 없이 각종 상해와 질병관련 보장을 100세까지 이어갈 수 있다는 점도 특징적이다. 유진상기자 dharma@ekgib.com
신한銀 ‘군인행복대출’ 출시
신한은행은 20일 국가를 위해 헌신적으로 희생하는 군인을 대상으로 생활안정자금을 지원하는 군인전용 신용대출 상품인 ‘신한 군인행복대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한군인행복대출’은 군복무 만 5년 이상의 대위이상 장교 및 준사관, 군 복무 만 7년 이상의 중사이상 부사관들을 가입대상으로 하는 신용대출 상품으로 신한은행에 급여이체를 하고 있거나, 급여이체 계좌를 신한은행으로 전환하는 고객 등 부수거래 조건별로 최대 0.5% 추가 금리 감면 혜택이 제공된다.
CD연동 대출 시 최저 연 7.06%(6월 16일 기준)까지 가능하다.
대출한도는 고객의 연소득 범위 이내로 계급별로 최고 장교 5천만원, 준사관 및 부사관 최고 3천만원의 한도 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기존에 보유중인 당행 및 타 금융기관 신용대출은 대출한도 산출 시 차감한다.
단, 신한은행에 보유중인 ‘군인 생활안정자금대출’과 ‘군인공제회 회원대여금대출’은 대출한도 산출 시 차감하지 않으므로 신한은행 급여이체 고객은 이러한 특징을 잘 활용하면 높은 대출한도와 저렴한 대출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유진상기자 dharma@ekgib.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