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식업계 비수기 맞아 입맛 살린 음식 승부수

눅눅한 장마철 깔끔한 신메뉴

아웃백, ‘스테이크&씨푸드 스큐어’ 등 7종 선봬

 

베니건스, 오후 5시까지 인기메뉴 ‘TOP 7’ 반값

 

피자헛, 비 오는 날엔 무료 시식·할인 혜택 쿠폰

 

외식업체들의 최대의 적인 장마철이 시작되면서 한가해진 매장을 손님으로 채우기 위한 각 업체간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패밀리 레스토랑 업계에서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가 가장 먼저 여름철 신메뉴를 선보였다.

 

아웃백스테이크 수원영통점 등 도내 아웃백 매장은‘고르곤졸라 블루 베리 립아이 스테이크 & 씨푸드 스큐어’, ‘카카두 그릴드 너비아니 & 씨푸드 스큐어’등 7종의 신메뉴를 내놨다.

 

이번에 아웃백이 선보인 여름 한정메뉴 중 메인은 ‘고르곤졸라 블루 베리 립아이 스테이크 & 씨푸드 스큐어’로, 정성스럽게 손질한 최상급 꽃등심을 스파이시 레몬 갈릭 오일에 4시간 동안 숙성시켜 스테이크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베니건스는 분당서현점 등 도내 전 매장에서 인기메뉴 TOP 7을 반값에 즐길 수 있는 ‘베니건스가 반했다’이벤트를 진행중이다.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컨츄리 치킨샐러드’, ‘몬테크리스토’, ‘자스민 폭앤립 쉬림프’등 7개 메뉴를 8천원~1만원대 초반 가격에 즐길 수 있다.

 

베니건스의 인기메뉴 반값 프로모션은 평일 오전 11시부터 낮 5시까지 진행되며, 6인 이상 방문 시 생맥주를 무제한 리필해주는 ‘무한맥주 페스티벌’에도 참여할 수 있다.

 

피자헛은 장마철을 맞아 레인 마케팅을 마련했다.

 

피자헛 평촌점 등 도내 전 매장은 오는 9월30일까지 비가 내리는 날마다 무료 시식과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비오는 날엔 빨간 지붕으로’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기간 동안 매장 오픈 시간 내에 한 번이라도 비가 내리면  피자헛 홈페이지(www.pizzahut.co.kr)와 공식 트위터(@enjoypizzahut), 페이스북(www.facebook.com/enjoypizzahut)을 통해 다운받은 이벤트 쿠폰을 소지한 고객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이벤트 쿠폰은 피자 30% 할인권(미니피자 제외)과 샐러드 키친 2인 무료 시식권, 커피 2잔 무료 시음권 중 하나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VIPS와 T.G.I 프라이데이스도 7월중 각종 이벤트와 함께 여름 신메뉴를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이호진기자 hjlee@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