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들장이 그리운 사람들을 위해 ‘온돌 장군' 납시오~

‘DIY 온돌장군 아랫목’ 남녀노소 시공ㆍ조립 간편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해 지면서 따듯한 아랫목이 그리워지는 계절이 돌아왔다.

 

구들장처럼 따뜻한 방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건강과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생활할 수 있는 온돌 난방기가 인기를 끌고 있다.

 

전자파없는 ‘DIY 온돌장군 아랫목’은 AOG 시스템이 잊혀진 아랫목을 현실화해 제작한 온돌 난방기이다.

기존 습식온돌의 경우 쾌적한 실내공기 유지를 위해 장시간의 온돌 가열시간이 소요되며 온수의 온도를 60~70도로 설정해야 한다.

 

그러나 DIY 온돌장군 아랫목은 구조상 두줄 과 네줄 난방관에 의한 단시간에 설정온도에 도달할 수 있는 구조적, 재료적 장점으로 인해 40~50도의 그린에너지에 부합해 난방효율을 높일 수 있는 제품이다.

 

건식 온돌의 복잡한 공정에서 탈피해 조립과 시공이 간편하고 부분적 난방 공간에 고효율의 난방방법을 적용할 수 있다.

 

15㎜ 두께의 조립식 온돌로 초 경량화를 실현했으며 작업의 시공성과 생산성, 가격성을 향상시켜 실생활 공간 적용이 용이하다.

 

이희곤 대표이사는 “우리나라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온돌의 우수성이 입증돼 미국, 일본, 중국, 유럽 등 많은 나라에서 온돌의 사용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며 “가정에서 쉽게 사용하고 누구나 조립시공이 가능한 에너지 효율이 뛰어난 온돌난방기기를 생산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의=AOG 고객센터 (031-544-9095~6)

최원재기자 chwj74@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