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 지스타 서포터즈 모집

NHN(대표 김상헌)은 24일 레드덕(대표 오승택)이 개발하고 자사의 게임포털 한게임에서 서비스 예정인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이하 메컨)의 지스타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한게임은 ‘메컨’의 출시를 기다려 준 이용자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으로 누구보다 게임을 잘 아는 이용자들이 이번 지스타 홍보대사로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로 했다.

 

‘메컨’ 서포터즈가 되면 첫 비공개테스트에 참여할 수 있는 특별 혜택이 주어진다.

 

‘메컨’ 공식블로그와 미투데이를 통해 누구나 쉽게 신청할 수 있으며, 총 50명을 선정해 비공개테스트 당첨권과 지스타 무료 입장권, 특별 제작한 고급 마우스패드를 증정한다.

 

또한 ‘메컨’ 이벤트 페이지(http://mc.hangame.com/event/gstar.nhn)를 통해 공식 메신저가 될 수도 있다.

 

게임을 사랑하는 총 10인을 ‘메컨’ 공식 파워블로거로 선정해 지스타 무료 입장권과 교통비를 지원하고, 경품패키지와 특별 엠블럼을 제작해 증정할 예정이다.

 

10인의 파워블로거에도 역시 비공개테스트 참여 기회가 함께 제공된다.

 

이밖에도 ‘메컨’이벤트 페이지에서 간단한 응모를 통해 누구나 지스타 체험 기회를 누려볼 수 있으며, 총 250명에게 지스타 티켓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메트로 컨플릭트-프레스토’는 언리얼엔진3를 이용한 사실적인 그래픽과 진보된 게임성으로 FPS 세대교체를 가져올 기대작으로 꼽히고 있는 블록버스터 FPS 게임이다.

 

최원재기자 chwj74@ekgib.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