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 일동도서관, 다채로운 도서관 주간 행사 준비

포천시(시장 서장원) 일동도서관은 제48회 도서관 주간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다채로운 행사를 계획해 운영한다.

이번 도서관 주간은 ‘희망을 꿈꾸게 하는 곳, 여기는 도서관입니다’라는 주제로 도서관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흥미로운 공연, 체험행사, 외부 초청 강연을 준비해 시민들이 도서관을 친근한 공간으로 인식하도록 했다.

영유아,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 마술, 연극, 뮤지컬이 혼합된 매직컬 ‘써니의 상상 이야기’가 공연되며, 학부모 대상으로는 ‘기적의 도서관 학습법’의 저자 이현씨의 강의가 준비돼 있다. 또한 어린이 체험 프로그램으로 ‘나만의 이야기책 만들기’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밖에도 도서관 주제 동화책 전시전, 고대 수도원 도서관에서부터 현대 전자 도서관까지 도서관이 묘사된 영화들을 상영하는 ‘영화 속 도서관 여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도서관 주간 행사 참가 접수는 ‘써니의 상상이야기’와 ‘기적의 도서간 학습법’ 저자 강연 등 두 프로그램만 받고 있으며, 나머지 프로그램은 해당일에 도서관에 방문하면 참가 가능하다.

자세한 일정은 일동도서관 홈페이지(http://lib.pcs21.net)를 참조하고, 접수 및 문의는 포천시립일동도서관(☎538-3977)으로 하면 된다.

평생학습과 일동영중도서관팀 ☏ 031-538-3977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