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걷기대회' 군민 1천여명 참여

‘여주 군민들의 건강 증진과 화합의 한마당’인 ‘2012 생활체육 걷기 캠페인’이 지난 2일 여주 신륵사 야외공원장 일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국민생활체육회가 주최하고 경기도생활체육회와 여주군생활체육회가 공동주관한 이날 행사에는 김춘석 여주군수와 김규창 여주군의회의장, 신재훈 여주군생활체육회회장을 비롯, 군민과 학생 등 1천여 명이 참가했다.

화창한 날씨가 이어진 가운데 열린 이날 행사에서 1천여 명의 참가자들은 여주 신륵사 야외공연장을 출발해 생태학습장과 현암지구공원, 한강길 여주1코스를 돌아 야외공연장으로 돌아오는 7km 거리를 가족·친지 등과 함께 거닐며, 그동안 못 나눴던 대화를 나누고 건강도 다지며 모처럼만에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와 함께 이날 걷기대회가 끝난 뒤에는 도착지인 여주신륵사 야외공원에서 경품행사가 개최돼 행사 참가자들에게 TV와 전자레인지, 청소기, 자전거 등의 푸짐한 경품이 전달됐다. 김춘석 여주군수는 “여주 지역 대표 건강 축제에 열띤 성원을 보내준 군민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 감사의 말을 전한다”면서 “이번 행사를 통해 여주군민들이 더 건강해지고 더 여유 있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었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말했다.

박민수 기자 kiryang@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