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천시, ‘제27회 농업경영인 가족수련대회’ 성황리 개최

포천시는 제27회 농업경영인 가족수련대회를 6월 16일(토) 포천시공설운동장에서 성황리에 개최했다. (사)한국농업경영인 포천시연합회가 주관하는 이날 행사는 서장원 시장을 비롯해 도 ․ 시의원, 각급 기관단체장과 농업경영인 회원 및 가족 등 1천 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 되었다.

이날 행사는 어려워진 농촌, 농업환경을 극복하기 위해 농업경영인의 화합과 결속력을 다지는 잔치의 한마당으로 포천시립민속예술단의 공연과 회원가족과 함께 하는 체육행사, 레크레이션과 장기자랑으로 진행 되었으며 푸짐한 경품추첨으로 농업인 가족들이 모처럼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즐겁게 하루를 보냈다.

가세현 농업경영인포천시연합회장은 대회사를 통해“농업인과 도시민이 함께하는 농업, 농촌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열악한 농업 환경 속에서도 맡은 바 본업에 충실하며 질 좋은 먹거리 생산에 주력하여 새로운 농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농업경영인이 앞장서겠다”말했다.

이어 서장원 포천시장은 격려사를 통해“지역 농업의 경쟁력 확보에 앞장서 온 농업경영인의 역할을 치하하고, 앞으로도 계속 농업경영인이 지역의 핵심리더로서 활동해 줄 것을 당부하였다.

농업지원과 농업교육팀  ☏ 031-538-2573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