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 여름방학맞이 썸머스쿨 명품공연

반월아트홀 명품공연으로 뜻깊은 여름방학을 보내자!

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황일현) 포천반월아트홀에서는 오는 8월 여름방학을 맞이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하여 ‘2012 여름방학맞이 썸머스쿨 명품공연’을 준비했다.

‘썸머스쿨 명품공연Ⅰ’은 대한민국 대표 가족뮤지컬 ‘구름빵’을 8월 3일부터 5일까지 영어뮤지컬로 선보인다.

‘구름빵’은 주인공 홍비와 홍시가 놀이터 곳곳에 숨겨진 알파벳을 찾으며 재미있는 빙고찾기 놀이를 하다 거미에게 쫒겨 나뭇가지에서 떨어질뻔한 또롱을 구해준 후 나뭇가지에 매달린 신기하고 작은 구름조각을 선물로 받고, 엄마가 만들어 준 구름빵을 먹은 뒤 두둥실 하늘을 날게 되면서 아침을 굶고 출근하는 아빠에게 몽글몽글 구름빵을 전달하기 위해 신나는 모험을 떠난다는 내용이다.

공연은 우리 귀에 많이 익숙한 영어동요와 안무를 통해 신나고 즐거운 영어공부의 재미를 재발견 하는 시간을 만들어 주므로서 어린이들의 감성과 상상력을 키워주고, 영어가 공부라는 지루한 것이 아닌 즐거운 놀이가 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썸머스쿨 명품공연Ⅱ’는 귀염둥이 음악회로 유명한 (사)꾸러기예술단의 ‘피터와 늑대’를 오는 8월 11일에 준비했다.

‘피터와 늑대’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클래식에 대한 거부감을 없애고, 클래식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동기를 제공하는 순수 클래식 공연이다.

공연을 관람하러 갈 때는 탬버린, 트라이앵글, 캐스터네츠, 리코더 등 개인 악기를 준비해 주는 것이 좋다. 바로 오케스트라와 함께 하는 합주가 있기 때문이다.

일반적인 클래식 음악회와 달리 공연을 보면서 이야기를 할 수도 있고, 클래식 음악교육 전문 오케스트라와 함께 합주도 하고, 노래도 부르고, 춤도 추는 공연으로서 예술적 정서와 창의력의 형성에 매우 중요한 연령기인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아주 유익한 공연이 될 것이다.

반월아트홀 관계자는 ‘이번 썸머스쿨 명품공연은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속에 우리 어린이와 청소년들이 기다리는 여름방학을 위해 심도있게 준비한 공연들이다.’라며 ‘어린이에겐 꿈과 희망을 부모에겐 가족의 소중함과 기쁨을 느낄 수 있는 이번 반월아트홀의 명품공연으로 포천시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공연문화를 통한 유익하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반월아트홀 공연에 대한 문의는 아트홀(☏031-540-6213~4, http://www.bwart.net/)로 하면 된다.

포천시설관리공단 교육문화과  ☏ 031-540-6207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