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천일고등학교, 육상부 창단식 개최 -
학생들의 특기와 소질을 계발하고 지역 체육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포천일고등학교 육상부 창단식’이 지난 12일 포천일고등학교(교장 한희용) 한내관에서 열렸다.
이날 행사는 한희용 포천일고등학교장과 손상훈 포천교육지원청 교육장, 이봉훈 포천시 총무국장, 김종국 포천시생활체육회장, 이향래 포천시육상경기연맹회장, 박춘수 학교운영위원장을 비롯한 각계인사와 행사관계자, 학생 등 8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축하와 격려의 분위기에서 개최됐다.
한희용 포천일고등학교장은 창단사에서 “아직까지 미흡하지만 잠재력을 갖고 있는 우리 선수들이 전국체전, 경기도체전 등 주요 경기에 출전해 좋은 성적을 내리라 믿고 있고, 믿어나갈 것이다”고 격려하며 선수들에 대한 강한 신뢰를 보여줬다.
이봉훈 총무국장은 축사에서 “포천일고 육상부 창단을 통해 신봉초등학교와 대경중학교 육상부 학생들이 연계 진학이 가능해졌다는데 그 의미가 있다”면서 “포천일고 육상부 창단은 우리시 육상발전의 시발점으로, 향후 좋은 성과를 거둬 우리시 나아가 경기도 체육발전에 기여해 달라”고 창단 축하 인사를 전했다.
한편 포천일고등학교 육상부는 1년여의 준비 끝에 창단식을 개최한 것으로 지도자와 선수 등 9명으로 구성돼 있으며, 향후 경기도체육대회, 전국체육대회 등 각종 대회에 출전해 상위권 입상을 목표로 본격적인 훈련에 돌입할 계획이다.
자치행정과 체육행정팀 ☏ 031-538-2078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