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전, 창고·생산 관리직 및 자재구매직 모집

문의:경기일자리센터 www.intoin.or.kr/1577-0019

㈜아이엠텍이 장비설계직 및 C언어 프로그래머, PLC경력자를 모집한다.

오산시에 위치한 ㈜아이엠텍은 지난 10여년간의 Display 장비 제조 경력을 가진 엔지니어들이 2000년 창업한 회사로서 브라운관에서 부터 현재 주력하고 있는 유기EL과 PDP에 이르기까지 display 부문의 TREND를 이끌어가고 있다.

이 업체는 장비설계직원 3명을 모집하며 연봉은 3천500만원 이상으로 학력무관, 신입도 지원가능하다.

또 C언어 프로그래머는 2명을 선발하며 초대졸이상, 경력 2년 이상으로 연봉 4천만원이상 지급될 예정이다.

PLC경력자는 1명을 모집하며 연봉 3천500만원 이상으로 학력무관, 경력 2년이상 지원가능하다.

지원서는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입사 전형은 서류전형(이력서)과 면접으로 이뤄진다.

㈜풍전이 창고·생산 관리직 및 자재구매직 사원을 모집한다.

안양시에 위치한 풍전은 지난 1980년 창립 이래 냉장고용 히터코드 공급을 시작으로 자동차 및 ,TV , MONITOR ,정보화기기 , 에어콘용 적용하는 각종 하네스를 주도적으로 개발, 공급하고 있는 기업이다.

이 업체는 창고관리직 사원 1명을 모집하며 월급 160만원 이상으로 고졸이상, 경력 1년이상 지원가능하다.

또 생산관리직은 1명을 선발하며 월급 160만원이상으로 고졸이상, 경력 1년이상 지원가능하다.

가재구매직도 1명을 모집하며 고졸이상, 경력 1년이상으로 월급 150만원 이상 지급될 예정이다.

지원서는 팩스, 이메일 접수받으며, 입사 전형은 서류전형 및 면접으로 이뤄진다.

최원재기자 chwj7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