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축하메시지-나근형 인천시교육감] 시민과 소통하는 ‘정보의 길잡이’

수도권 지역 문화 발전과 주민의 권익 신장을 위해 유익하고 신선한 정보를 제공하고, 늘 열정과 정직함으로 독자와 함께하는 경기일보의 창간 24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경기일보는 ‘민주언론 구현’, ‘신뢰사회 건설’, ‘지방문화 창달’을 위해 첨단 미디어 시대, 미래를 비추는 정보의 길잡이로서 역할을 다하며 수도권 지역 대표 언론매체로 자리 매김하고 있습니다.

인천교육은 ‘바른 인성과 실력을 갖춘 창의 인재 육성’을 지표로 인천시민의 기대와 열망에 부응하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시대에 맞는 인재 교육, 자율과 책무를 다하는 책임 교육, 보람과 만족을 주는 감동 교육, 모두가 함께하는 반듯한 교육을 실현하기 위해 인천 교육 가족이 힘을 쏟고 있습니다.

경기일보도 인천 교육이 만들어 가는 감동교육, 반듯한 인재양성의 현장에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확하고 바른 보도는 소통하는 교육 풍토 조성의 토대가 되어 인천교육이 한층 더 발전할 수 있는 밑거름이 될 것입니다.

언제나 차별화된 뉴스와 정확한 정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경기일보 창간 24주년을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하며, 무궁한 발전과 커다란 영광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