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라전기공업㈜, 기술영업직ㆍ금속 캐드직ㆍ자재관리직 모집

문의:경기일자리센터 www.intoin.or.kr/1577-0019

보라전기공업㈜가 기술영업직과 금속 캐드직 및 자재관리직 사원을 모집한다.

군포시 위치한 보라전기공업㈜는 지난 1978년 설립된 이래 지난 30여년 동안 철강산업 및 포장 인쇄 산업의 부품생산 전문업체로서 국내 최대의 회사로 자리매김했다.

철강용 CPC, EPC, 유압 서보 시스템, 판탐지 시스템 스테거 제어 시스템, 디저 시스템 등을 국내에 유수 철강업체에 납품하고 있는 업체이다.

이 업체는 기술영업직 3명을 모집하며 연봉 2천400만원이상으로 고졸이상, 신입도 지원가능하다.

기계설계, CAD, SOLID WORKS 운영 능통자를 우대하는 금속 캐드직은 3명을 선발하며 월급 200만원 이상으로 고졸이상, 경력 2년이상 지원가능하다.

자재관리직은 2명을 선발하며 연봉 2천500만원 이상으로 초대졸이상, 경력2년이상자를 우대한다.

지원서는 이메일로 접수 받으며 입사 전형은 서류전형(이력서)과 면접으로 이뤄진다.

㈜엠앤디가 소프트웨어개발자와 소음 및 진동 전산해석 사원을 모집한다.

수원시에 위치한 ㈜엠앤디는 지난 2000년에 법인 설립해 국내에서는 최초로 원자력 발전소용 밸브 진단 장비를 상용화했으며 지속적인 첨단 기술 연구와 제품 개발, 현장설비진단을 비롯한 정비 서비스, 다양한 엔지니어링 서비스 역량을 구축한 업체이다.

이 업체는 대전 대덕연구센터에서 근무 할 시스템소프트웨어개발자 1명을 모집하며 연봉 2천300만원이상으로 대졸이상 지원가능하다.

대덕연구센터에서 근무가능한 소음 및 진동 전산해석 인력은 1명을 선발하며 연봉 2천300만원이상으로 대졸이상, 신입도 지원가능하다.

지원서는 이메일로 접수받으며, 입사 전형은 서류전형 및 면접으로 이뤄진다.

최원재기자 chwj7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