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숙왕 바나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이벤트는 스미후루 코리아 페이스북(www.facebook.com/sumifrukr) ‘좋아요’를 클릭하면 바나나 1핑거가 홈플러스 e파란재단에 기부돼, 저소득층 아이들의 영양간식으로 활용된다.
이번 행사에는 5명의 기부왕을 선별, 기부왕 이름으로 바나나가 기부된다. 기부왕은 주변 지인 및 친구들의 초대수가 많은 사람 순위대로 선발되며, 기부왕 랭킹보기 버튼 클릭을 통해 상위 5명의 기부왕 프로필 이미지도 볼 수 있다.
아울러 감숙왕 구매 후 영수증 사진을 찍어 스미후루 페이스북에 올리는 고객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건강검진권(15명, 1인 2매), 홈플러스 5만원 상품권(30명), 감숙왕 바나나 2팩(100명) 등 다양한 선물도 증정한다.
스미후루 코리아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맞아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주변 이웃들에게 사랑을 전하기 위해 페이스북으로 쉽게 참여 가능한 바나나 기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참여해 의미있는 연말 및 새해를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최고급 황금 바나나라는 의미를 지닌 감숙왕은 필리핀 민다나오섬 깔리난 지역의 고산지대에서 자라 큰 기온차를 견디며 키워져 일반 바나나보다 길이가 1.5배 가량 더 긴 것이 특징이다. 또한 높은 당도, 쫄깃한 식감과 함께 껍질이 두꺼워 냉해에도 강하다. 감숙왕은 홈플러스 전 매장에서 3천980원에 판매된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