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에 강한 민생정부 ‘준비된 여성 대통령’ 선택을

고희선 새누리당 도당 위원장
민의 수렴 권역별 전략계획 수립 1천200만 도민 행복시대 펼쳐

존경하는 1,200만 경기도민 여러분!

2012년은 주변 4대 강국들의 지도자가 새롭게 임기를 시작하는 해입니다. 오늘은 5년 동안 이들 지도자와 대한민국의 국익을 지켜낼 수 있는, 준비되고 신뢰할 수 있는 지도자를 뽑느냐?, 아니면 편향된 이념에 빠져 ‘네 편 내 편’으로 나누어 분열의 정치를 펼치는 지도자를 뽑느냐 하는 매우 중차대한 투표일입니다.

저희 새누리당은 ‘위기에 강한 민생정부’라는 슬로건으로 모든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을 만들어 나가겠다는 신념과 각오로 이번 대통령 선거에 임하였습니다.

접경 지역부터 신도시까지 다양하고 복잡한 정서가 얽혀 있는 경기도의 지역 균형발전은 물론 오직 도민의 행복을 위해 민의를 수렴하고 권역별 전략계획을 수립하는데 최선을 다했습니다.

도민 여러분께서 ‘준비된 여성 대통령 박근혜 후보’를 선택해 주신다면, 이념 투쟁에 빠져 민생을 외면하거나 성장에 집중하다가 민생에 실패하는 잘못을 절대로 반복하지 않을 것입니다. 도민 여러분께 약속한 것은 반드시 지키는 신뢰의 정치로 보답할 것입니다. 오직 민생이 이념이라는 철학으로 지금까지의 정부들과는 완전히 다른, ‘철저한 민생 위주, 경기도민과 국민행복 중심’의 정책을 펼쳐 나갈 것입니다.

이제 제18대 대통령 선거의 아침이 밝았습니다. 다음 대통령은 가장 시급한 민생고를 해결하여, 국민께 미래에 대한 희망을 드려야 합니다. 상대방을 헐뜯고, 비방하며, 흑색선전할 시간이 없습니다. 저희 새누리당과 박근혜 후보는 오직 민생고를 해결하기 위한 일에만 몰두하겠습니다. 승자와 패자가 다 함께 웃는 세상을 만들겠습니다. 무너진 중산층을 복원하고, 경기도민과 국민의 꿈을 찾아 드릴 수 있도록 박근혜 후보와 함께 해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