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정치 정인 우결 확정, 이번주 중 첫 촬영 "우린 리얼이야" 기대감 상승↑

조정치 정인 우결 확정 소식이 화제다.

27일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관계자는 "조정치 정인이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 합류해 이번 주 중 첫 촬영에 나설 예정"이라고 밝혔다.

앞서 조정치 정인은 '우결4' 합류 사실이 밝혀졌으나 첫 녹화 시기가 결정되지 않았다고 밝힌 바 있다,

또 '우결4' 관계자는 줄리엔강 윤세아 커플의 하차 관련 질문에 "제작사 측으로부터 전달받은 사항이 없으며 마지막 녹화를 진행했다는 것도 확인된 바 없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 '우결4'에는 줄리엔강 윤세아 커플, 황광희 한선화 커플, 정진운 고준희 커플이 출연 중이며 조정치 정인 커플의 합류하면 4커플의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특히 실제 10년간 교제한 연인 사이인 두 사람은 '우결4'에서 김용준 황정음 커플에 이어 장수 커플의 연애 생활을 리얼하게 보여줄 예정이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정치 정인 우결 확정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조정치 정인 우결 확정 대박", "조정치 정인 우결 확정 김용준 황정음처럼 성공할 수 있을까", "조정치 정인 우결 확정 진짜 재밌을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