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클릭 신제품]홈플러스 ‘플러스모바일’ 外

◇홈플러스, 대형마트 최초 직영 알뜰폰 ‘플러스모바일’

홈플러스는 KT와 함께 이동통신 전문 브랜드 ‘플러스모바일’(Plus Mobile)을 출시하고 21일부터 본격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러스모바일은 홈플러스가 직접 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알뜰폰으로 요금제, 단말기, 가입, 고객관리 등의 모든 서비스를 제공한다.

요금제는 총 5가지를 출시했다. 3G스마트폰 사용자를 위한 요금제 2종(플러스24, 플러스28)을 비롯해 피처폰 사용자를 위한 요금제 1종(플러스표준), 쓰던 휴대전화를 그대로 사용하고 싶은 사용자를 위한 USIM 요금제 2종(USIM Only 표준, USIM Only 10) 등이다.

기본료는 6천원부터 선택할 수 있으며 24개월 약정 때에는 요금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제공 단말기는 LG전자의 와인 샤베트, 옵티머스 L9 등이다.

◇삼천리자전거의 전기자전거 ‘팬텀’

삼천리자전거가 전기자전거 ‘팬텀’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팬텀’은 파스(PAS, Power Assist System)방식과 스로틀(Throttle)방식을 동시에 구현해 사용자 편의에 맞게 구동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파스방식은 자전거 페달을 돌릴 때 모터로 동력을 보조해 주며, 스로틀방식은 모터만으로 구동이 가능하다. 배터리 용량도 개선해 기존 전기자전거보다 10㎞가량 주행거리를 늘려 출퇴근 및 장거리 레저용으로 제격이다.

1회 충전 시 최대주행거리는 약 70㎞이다. 출시 모델은 팬덤 시티24.26인치, 팬텀 스포티, 팬텀XC, 팬텀미니 등 총 5종으로 가격은 110만원 선이다.

◇대상 ‘청정원 태양초 고추장’

대상은 100% 태양초를 사용해 제조한 대용량 ‘청정원 태양초 고추장’을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붉은 빛깔과 매운맛을 확실히 살리기 위해 100% 태양초만을 사용했고 청정원 순창 찰고추장 등 기존 제품보다 높은 12.9%까지 함량을 늘렸다.

또한 우리 장류 전통의 깊은 맛을 구현하기 위해 항아리 원리의 발효숙성 공법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쌀, 밀 등의 전분질 원료를 숙성시킨 후 마지막 단계에 고춧가루를 넣는 방식이 아닌 처음부터 전분질과 고춧가루를 함께 넣어 숙성시킨 후 한 번 더 발효시켜 맛을 냈다. 3㎏과 14㎏ 등 2가지 용량으로 출시됐으며 가격은 각각 2만원대, 5만원대다.

◇동아제약,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동아 백수오’

동아제약은 갱년기 여성의 건강증진을 돕는 건강기능식품 ‘동아 백수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백수오 복합추출물’(백수오, 속단, 당귀) 외에 비타민A·D·E가 주성분으로 들어있고 히알우론산, 생선콜라겐, 코엔자임Q10, 클로렐라 분말, 알로에겔 농축액 분말, 식물성 혼합추출물(칡·솔잎 등 18개 식물성 성분)도 함유돼 있다.

백수오 복합추출물은 국내 최초로 ‘갱년기 여성 건강 증진 기능성’을 식품의약품안전청에서 인정받은 제품으로 갱년기 여성을 대상으로 12주간 임상시험 결과 10가지 갱년기 증상(안면홍조, 어지럼증, 불면증, 피로감, 관절통 등)을 개선시키는 효과가 확인됐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일본에서도 기능성을 인정받아 특허가 등록된 성분이다. 한 박스에 60캡슐씩 총 2세트로 구성돼 1개월간 복용할 수 있다.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