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외국인의 고백 "당신은 Good이에요, 당신은 Great해요"
'K팝스타2' 참가자 악동뮤지션이 자작곡 '외국인의 고백'으로 TOP2 결승 무대에 진출했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2'에는 방예담, 악동뮤지션, 앤드류 최가 결승 진출을 놓고 경쟁을 펼쳤다.
이날 방송에서 악동뮤지션은 9번째 자작곡인 '외국인의 고백'을 선보였다. '외국인의 고백'은 한국인 여성과 사랑에 빠진 외국 남성의 고백을 담은 곡으로 재치 넘치는 가사와 멜로디로 많은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악동뮤지션 '외국인의 고백' 노래를 들은 후 심사위원 양현석은 "자작곡을 많이 불러서인지 악동뮤지션 무대는 가수의 쇼케이스 무대 같았다. 가사 센스가 돋보였다"고 극찬했다.
또 악동뮤지션의 트레이닝을 맡았던 박진영도 "평소 후배 작곡가들에게 '언제나 가슴으로 시작해 머리로 완성하라'는 조언을 한다"며 "찬혁 군은 그런 기대감에 부합하는 훌륭한 작곡가가 될 것 같다"고 칭찬을 아까지 않았다.
'악동뮤지션 외국인의 고백'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악동뮤지션 외국인의 고백 이번에도 대박이다", "악동뮤지션 외국인의 고백 음원 또 휩쓸겠네", "악동뮤지션 외국인의 고백 가사가 역시 진짜 특이해"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K팝스타2' TOP2에는 방예담과 악동뮤지션이 최종 결승 무대에 진출했으며앤드류최가 아쉽게 탈락했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