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유후 뮤비, 섹시함에 상큼함을 더했다 '대박 예감' [뮤비 포함]

시크릿 유후 뮤비, 섹시함에 상큼함을 더했다 '대박 예감' [뮤비 포함]

걸그룹 시크릿의 신곡 '유후'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시크릿은 30일 여의도 IFC몰 엠펍에서 전세계에 중계되는 쇼케이스를 열며 화려하게 컴백, 새 미니앨범 'Letter from Secret(시크릿에게서 온 편지)'의 음반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유후(YooHoo)'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공개된 시크릿 유후 뮤비는 소녀시대, 서태지, 비스트 등의 뮤직비디오를 연출하며 국내 최고의 뮤직비디오 감독으로 손꼽히는 쟈니브로스 홍원기 감독의 작품. 뮤비를 통해 사이판의 눈부신 배경과 어우러진 멤버들의 사랑스러운 연기를 볼 수 있다.

특히 매번 화제의 안무로 열풍을 일으켜온 시크릿이 또 다른 비장의 무기인 안무를 선보여 많은 관심을 모았다.

시크릿 유후 뮤비를 접한 누리꾼들은 "시크릿 유후 무비 보기만 해도 사랑스럽네", "시크릿 유후 뮤비뿐만 아니라 음원도 대박나길", "시크릿 유후 뮤비보니 마음이 뻥 뚫리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유후' 뮤비를 공개한 시크릿은 케이블채널 Mnet '엠 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을 이어간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시크릿 유후 뮤비, 시크릿 유후 뮤비 캡처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