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관중석 응원, 류현진 경기서 젠틀맨 시건방춤 '엉덩이 흔들흔들'

싸이 관중석 응원, 류현진 경기서 젠틀맨 시건방춤 '엉덩이 흔들흔들'

국제가수 싸이가 야구장 관중석에서 LA다저스 야구선수 류현진에게 '시건방춤'으로 응원 메시지를 보냈다.

MLB 미국프로야구 구단 LA 다저스 측은 1일(한국시간) 공식 홈페이지 라이브 영상을 통해 싸이가 LA 다저스 구장 관중석에 등장해 응원하는 모습을 전세계에 생중계했다.

이날 오전 11시부터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엔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린 LA다저스 대 콜로라도 로키스 경기에는 코리아 몬스터 류현진를 응원하기 위해 싸이가 직접 경기장을 방문했다.

4회 말 무렵 류현진 응원을 위해 관중석에서 깜짝 등장한 싸이는 회색 상의에 가죽조끼를 입고 카메라 앞에 섰다. 태연한 표정을 짓던 싸이는 이내 선글라스를 벗고 열정적으로 '시건방춤'을 췄고 이에 많은 4만 여 야구 팬들은 뜨거운 환호를 보냈다.

싸이 관중석 류현진 응원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싸이 관중석 류현진 응원 역시 싸이는 대단해", "싸이 관중석 류현진 응원 저날 야구장에 있던 사람들 진짜 복 받았네", "싸이 관중석 류현진 응원 류현진도 기운 팍팍 받았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싸이 관중석 응원, 싸이 류현진 응원  LA다저스 공식 홈페이지 영상 캡처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