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과학 전문기업 ㈜네오팜의 프리미엄 보습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시원하고 산뜻한 수분 로션 ‘MLE 아쿠아 젤 로션’과 특허 MLE 보습 파우더 ‘더마 수딩 파우더’를 출시했다.
‘아토팜 MLE 아쿠아 젤 로션’은 여름철에도 리치함, 답답함,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젤 타입 수분 로션이다. 피부의 지질 구조와 유사한 특허 MLE® 제형으로 피부 보호막을 강화시켜 장시간 보습을 유지시키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아토팜 더마 수딩 파우더’는 특허 MLE 보습 파우더로 민감한 아기피부를 보호해주고 장시간 보습을 유지시켜 보송보송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탤크, 피이지(PEG), 미네랄오일 등 피부 유해 성분 무첨가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는 케이블 연결 없이 PC는 물론 스마트폰까지 자유자재로 넘나들 수 있는 ‘스마트 USB’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디지털 기기가 컴퓨터를 통하지 않고도 서로 자료를 교환할 수 있도록 만든 OTG(On-The-Go) USB로 별도의 케이블 연결 없이 PC와 스마트폰 간의 데이터 이동을 간편하게 진행할 수 있다.
내장된 영상·음악 파일은 스마트폰에서 바로 재생할 수 있어 USB만 꽂으면 언제 어디서나 감상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문서파일은 스마트폰에 연결해 이동 중에 간단한 편집 작업까지 할 수 있다. 16GB, 32GB의 넉넉한 용량에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두 가지다. 추후 용량은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LG 옵티머스 G 프로, 삼성 갤럭시 S2/S3/노트1/노트2, 베가 R3등 최신 안드로이드 계열 스마트폰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동부대우전자는 스탠드형 1모델과 벽걸이형 2모델 등 총 3모델의 가정용 에어컨을 출시한다. 이번 에어컨 신제품 출시는 지난달 동부대우전자가 출범한 이후 첫 번째 신규 시장 진출이다.
이번에 출시한 에어컨은 부가적인 기능을 과감하게 배제하고 기본 기능인 냉방 및 제습기능에 집중해 가격을 낮춤으로써 실속형 제품을 선호하는 고객의 요구에 최적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넓어진 토출구를 통해 전면 및 좌우면에서 냉기를 골고루 뿜어내는 ‘3면 바람’ 기술과 터보운전 기능을 채용, 실내의 온도편차를 줄이고 빠른 냉방이 될 수 있게 했으며, 저소음 모터기술을 적용해 소음 없이 조용한 냉방이 가능하게 했다. 2013년형 신제품 용량은 18.7㎡, 32.5㎡, 52.8㎡ 3가지로 가격은 40만~120만원대이다.
아디다스는 ‘360도 통풍 시스템’으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달릴 수 있는 ‘클라이마쿨 레볼루션’ 러닝화를 공식 출시했다. 이 제품은 지난 2011년도에 출시, 올해로 3번째 시리즈를 탄생시킨 통풍 러닝화 라인으로 매해 광고에 영국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이 출연해 일명 ‘베컴 운동화’로도 유명한 제품이다.
이번에 출시한 클라이마쿨 레볼루션은 3D입체 설계로 제작된 메쉬 소재의 갑피와 전작보다 업그레이드 된 다방향 통풍 채널이 적용돼 360도 모든 각도에서 시원한 공기를 유입시켜줄 뿐 아니라 편안한 착용감까지 제공한다. 또한 클로버 모양의 실로 만들어진 쿨에버(COOLEVER) 소재의 안감이 사용돼 달리는 동안 효과적으로 발을 건조시켜준다. 가격은 14만9천원.
구예리기자 yell@kyeonggi.com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