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광규 중사 이력 화제 "'진짜 사나이'가 탐내는 숨은 보석"

김광규 중사 이력 화제 "'진짜 사나이'가 탐내는 숨은 보석"

배우 김광규의 중사 이력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광규 중사 이력은 최근 MBC 리얼 병영체험 버라이어티 '진짜 사나이'가 인기를 얻으며 다시금 관심을 모으고 있는 것.

최근 '진짜 사나이'의 김민종 PD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김광규가 탐난다. 예능을 잘해서 재밌게 보고 있는데 군대 하사관으로 입대한 경험이 있어 우리 프로그램과 잘 맞을 것 같다" 라고 배우 김광규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앞서 김광규는 지난 2월 13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에 출연해 "군대 생활을 5년 하는 조건으로 고등학교 장학금을 받았었다"고 밝혔던 바 있다.

이어 김광규는 "내 동기들은 원사가 됐다. 얼마 전에 만났는데 많이 늙었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날 방송에서 김광규는 총검술과 낮은 포복 등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기도 했다.

김광규 중사 이력 화제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광규 중사 이력 화제로 '나 혼자 산다' 이어 '진짜 사나이'에도 출연?", "김광규 중사 이력 화제될 만 하네", "김광규 중사 이력 화제 나같아도 관심 가질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김광규 중사 이력 화제, MBC '황금어장-라디오 스타' 방송화면 캡처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