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의 신 패러디, 직장의 온도·미스김 리턴스 등 봇물… "빵터지네"

직장의 신 패러디, 직장의 온도·계약직과의 전쟁 등 봇물… "빵터지네"

'직장의 신' 패러디가 홍수처럼 쏟아지고 있다.

KBS 2TV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은 지난달 29일부터 공식홈페이지에서 '환상의 패러디'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벤트 진행에 따라 미스김의 '다만체'를 활용한 대사 패러디부터 영화 포스터 패러디, 월간지 표지 패러디, 영상 패러디까지 다양한 유형의 직장의 신 패러디가 봇물을 이루고 있다.

영화 '연애의 온도'를 패러디한 '직장의 온도'에서 미스김은 장규직에게 뽀뽀를 당하자 닭똥 같은 눈물을 흘리고 있다.

또 '달콤살벌한 연인' 포스터를 패러디한 '달콤살벌한 미스김', '수퍼맨 리턴즈'를 패러디한 '미스김 리턴스' 등 대부분의 패러디물에서는 제작한 이들의 유머와 센스가 돋보인다.

이와 함께 월간지 '주부생활' 표지를 패러디한 '직장생활'도 눈에 띈다. 미스김 인터뷰를 커버스토리로 다룬 '직장생활'은 사은품으로 '미스김 전용 뚫어뻥'을 제시하기도.

제작진은 오는 21일까지 홈페이지에 올라온 직장의 신 패러디 중 심사 및 추첨을 거쳐 제작자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직장의 신 패러디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직장의 신 패러디 사람들 정말 재밌다", "직장의 신 패러디 요즘 그만큼 화제기도 하지", "직장의 신 패러디 상품 탐난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직장의 신 패러디, KBS 2TV '직장의 신' 공식 홈페이지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