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일보 로고
2025.07.07 (월) 메뉴 메뉴
위로가기 버튼

'최고다 이순신' 조정석 먹방, 고추 한 입 베어물고… 애드리브 '폭발'

'최고다 이순신' 조정석 먹방, 고추 한 입 베어물고… 애드리브 '폭발'

배우 조정석이 애드리브를 더한 먹방(먹는 방송)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조정석은 지난 11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에서 순댓국 먹방을 선보였다.

이날 방송에서 준호(조정석 분)는 미령(이미숙 분)의 주도하에 연아(김윤서 분)가 준비한 저녁 식사 자리를 박차고 나와 순신(아이유 분)과 순댓국집을 찾았다.

그는 정말 배가 고팠던 듯 부지런히 수저를 놀리고 반찬을 먹는 모습을 선보였다.

특히 조정석 먹방의 절정은 청양고추를 먹는 장면이었다. 청양고추를 쌈장에 찍어 한 입 베어 먹은 조정석의 표정이 일순 바뀌었던 것.

연기가 아니라 정말 매운 듯 대사 중간마다 연신 숨을 들이키며 어쩔 줄 몰라하던 그는 결국 "이 집 고추가 맛있네"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다.

조정석 먹방을 접한 시청자들은 "조정석 먹방 진짜 고추가 매웠나봐", "조정석 먹방 순댓국 먹는데 내가 다 배고프더라", "조정석 먹방 애드리브인 듯 정말 최고"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김예나 기자 yena@kyeonggi.com

사진= 조정석 먹방, KBS 2TV '최고다 이순신' 방송화면 캡처

관련기사

구가의 서 시청률 14.5%, 6주 연속 월화 드라마 시청률 1위… '굳건' 힐링캠프 정목스님, 16세 출가 이유 "인생의 궁금함 스스로 찾아야겠다" 조여정 피부 나이, 나이보다 10살이나… "탱글탱글 이유 있었네" '장옥정' 김태희 무릎베개, 세상 다 가진 표정… 애정행각 '닭살'

댓글(0)

댓글운영규칙

- 권리침해, 욕설 및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을 게시할 경우 이용약관 및 관련법률에 의해 제해될 수 있습니다. 공공기기에서는 사용 후 로그아웃 해주세요.

0 /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