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기업 입사가 전부는 아니다…우수中企, 채용문 활짝

대기업에 입사하기 위해 스펙을 쌓는 구직자들이 많다. 그러나 대기업 입사만이 정답일까. 우수한 중소기업에서 자신의 적성에 맞는 일을 찾아 지원하는 것도 좋은 직장을 얻는 방법이다. 4일 취업포털 인크루트(대표 이광석)가 전한 우수 중소기업 인재채용 소식을 모아봤다.

종합전기에서 상반기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크게 관리와 전기로 나뉘는데 관리는 총무, 회계, 자재, 비서(대표이사) 부문이고 전기는 공사관리, 설계ㆍ견적, 시공분야를 모집한다.

전문대학 이상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해당분야별 국가자격증 소지자는 우대한다. 서류 접수는 5일까지 이메일(jonghap@jhp.co.kr)을 통해 할 수 있다.

엠씨넥스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Actuator 개발, S/W, HW, 기구설계, 연구보조 등 8개 분야이다. 초대졸 이상 관련학과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며, HW는 대졸 이상자를, 연구보조는 고등학교 졸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9일 이메일(hswoo@mcnex.com)을 통해 할 수 있다.

MDS테크놀로지에서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구분은 크게 기술 영업, 기술 지원, 연구개발로 나뉘며 직무내용에 따라 세분화 된다. 요구하는 경력과 지원자격이 직무 내용별로 달라 홈페이지를 참고하는 게 좋다. 입사 지원은 오는 7일까지 MDS테크놀로지 홈페이지(mdstec.com)를 통해 할 수 있다.

세한에서는 생산관리와 품질관리 사원을 모집한다. 28세 이상 35세 미만의 2ㆍ3년제 대학 졸업자를 대상으로 하며 현장 근무가 가능해야 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12일까지 이메일(shi5200@naver.com)을 통해 하거나 방문 접수하면 된다.

정자연기자 jjy84@kyeonggi.com

© 경기일보(www.kyeonggi.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댓글 댓글 운영규정